국내 휴가 선택 폭 넓힌다... 웹투어 언택트 기획전 전개
2020-06-23 16:52:0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코로나 19가 여행의 형태를 변화시키며 사람들은 북적이는 곳 대신 한적한 자연, 호캉스를 찾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정부에서도 특정 시기나 지역에 사람이 몰리지 않도록 휴가 분산 시행을 다양하게 검토 중이다.

 


제주 클럽다인리조트 캠핑 카라반(출처: 다인리조트 홈페이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웹투어는 ‘삶에 휴식을 불어넣는 고품격 언택트 투어’를 주제로 소그룹, 가족끼리 떠날 수 있는 다양한 개별여행 상품을 판매하는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국내여행 기획전을 준비했다.

 

국내숙박은 최대 7% 할인, 내륙여행은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있고, 결제시 카카오페이로 하면 최대 10% 추가 할인 되며 온라인 예약에 큰 혜택이 주어지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주여행 또는 제주숙박을 예약한 모두에게 제주 힐링 여행지 일출랜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전지역 숙박도 호수나 숲, 바다 등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숙소, 힐링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고급 리조트, 편리한 룸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캠핑 카라반,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등 힐링파기 좋은 테마별 숙소를 판매한다.

 


▲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또한 해수욕을 하지 않더라도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유람선, 요트를 비롯해 푸르른 숲 속에서 짜릿한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루지 체험 등 휴가를 즐기는 다양한 여행 방법도 추천한다. 울릉도, 홍도, 흑산도 등 운치 있는 섬 여행도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제주 허니문 기획전, KTX 요금 최대 35% 할인 등 다양한 국내여행 프로모션이 오는 7월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