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나우 사이판] 여행사 사이판 현지 라방 눈길…상품담당자가 판매 호텔 직접 보이며 상담까지
2021-07-21 16:05:21 , 수정 : 2021-07-21 16:07:5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지금 제가 어디있는지 아시겠나요? 저는 지금 사이판 현지에 와있습니다" 

21일 한국시간으로 오후 2시 인터파크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인터파크TV에서 인터파크투어의 사이판 상품이 라이브 방송에 등장했다. 

단순 상품 홍보나 판매가 아닌 단거리 부서 담당자가 직접 사이판 현지 호텔에서 라이브방송을 통해 현지 상황을 전하고 방역 및 시설 상태 등 호텔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가 될 것으로 공지돼 방송 전부터 서울의 여행사 담당자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사이판 여행 라이브방송을 맡은 신윤섭 인터파크투어 단거리팀 과장은 꽃무늬 셔츠에 땡글이 선글라스를 착용해 휴양지 느낌을 한껏 전달하며 PIC 사이판 호텔 로비에서 방송 진행을 시작했다. 

 


 


▲PIC 사이판에서 진행된 인터파크투어 사이판 상품 라방 현장을 함께했다. ©정연비 기자 (TTLNEWS)

 


▲PIC 사이판 내부를 다니며 라이브방송을 진행 중인 신윤섭 인터파크투어 단거리팀 과장 ©정연비 기자

 

여행사 담당자가 직접 전하는 사이판 현지 라방에 참가한 이들은 시종일관 사이판 현지 분위기를 만끽하고 함께 PIC 사이판을 둘러보며 궁금한 점에 대해 곧바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던 점에 만족감을 표했다. 

북 마리아나 사이판 =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