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관광청, 9월 15일 2021년 3분기 온라인 세미나 세션 개최
2021-09-13 20:32:5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하와이관광청이 9월 15일 수요일 오후 3시에 2021년 3분기 온라인 세미나 세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 하와이관광청은 하와이의 코로나19(Covid-19) 현황, 하와이 입국 절차 업데이트 및 유의사항, 항공 운항 업데이트, 하와이 배려여행 (말라마 하와이) 캠페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하와이관광청 측은 이번 세미나는 미국관광청(브랜드USA)과 함께 더 풍성한 내용을 준비했으며 대한항공과 알로힐라니 리조트, 프린스 와이키키 등 이번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하여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경품도 푸짐하다. 참가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퀴즈를 통해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 항공권, 알로힐라니 리조트 숙박권,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1) Brand USA Korea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http://pf.kakao.com/_ZYNYT

(사전에 Brand USA 계정에 '친구 추가'가 되어있어야 카카오 TV 라이브 방송 URL 을 전달 받을 수 있다. )

 

2) 라이브 방송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카오 TV”  앱 설치가 필요하다.

(** 카카오TV 앱 설치 ->  tv HD 보기 클릭 ->'라이브 채팅'을 통해 퀴즈에참여 가능)

 

3) 웨비나 참여 링크는 세션 당일, Brand USA Korea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한 분들에게 일괄 발송된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