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제휴 혜택 늘어난 마일리지 리워드 앱 크리스플러스 출시
2021-10-05 17:48:45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싱가포르항공(SQ)이 자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 ‘크리스플러스(이하 크리스+)’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크리스+는 싱가포르항공의 블록체인 기반 전자지갑 서비스인 크리스페이(KrisPay)에 기반한 서비스로 위치 또는 관심사에 따라 쇼핑, 다이닝 등 다양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국내 44개 크리스+ 제휴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다이닝, 숙박, 놀이동산, 면세점 및 미술관 등 83개 매장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제주 신화월드, RYSE호텔 등 국내 주요 호텔 숙박 10% 할인과 더불어, 서울 스카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과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 사용 고객이 싱가포르 여행 시 250개 이상 파트너사의 880여개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마일 적립 및 마일을 활용한 결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또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인도, 미국, 호주 등 싱가포르항공 취항 도시에서도 크리스+ 앱을 활용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는 싱가포르항공 고객에게 일상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싱가포르항공의 파트너사에게는 전 세계 470만에 이르는 크리스플라이어 회원과의 접점을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재비아 호(Xavier Ho)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사장은 “크리스+는 전 세계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종합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워드 앱”이라며, “크리스+의 국내 론칭으로 싱가포르항공 한국 고객들의 여행 경험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바라며, 업계 파트너들에게도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