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초여행, 홈페이지 개편
개편 기념한 ‘이벤트’ 진행
2016-06-30 02:13:30 | 김종윤 기자

트레킹(Trekking) 전문 여행사 ‘혜초여행’이 27일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혜초여행 측은 “직관적이고 이미지를 부각하는 홈페이지를 디자인했다. 전 세계의 명산과 여행지를 안내하고, 혜초여행만이 가진 장점과 특별한 점을 여행자가 보기 쉽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혜초여행은 ‘트레킹’ 전문 여행사로 50회 이상 재이용하는 고객을 둘 정도로 애호가층이 두텁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네팔 히말라야 지역 트레킹 여행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실시간 사고 대처, 여행자의 몸 상태 관리 면에서 우수한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다. “중국 윈난(운남)성 지역 여행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여행 상품을 개발해 발전시키고 있다”고 혜초여행 측은 전했다.


혜초여행은 트레킹 외에도 실크로드 완주, 아이슬란드, 중국 문화탐방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여행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혜초여행은 홈페이지를 개편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12월, 히말라야의 풍광이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출발하는 트레킹 여행 상품을 이벤트 기간에 예약할 경우 할인해 주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홈페이지 가입 추천인 1만점 포인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혜초여행의 상품을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이들을 위하여 상품 소개 책자를 수시로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혜초여행은 9월 말부터 10월 말까지 총 3회에 걸쳐 히말라야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트레킹 여행을 진행한다. 9월 30일 석채언 혜초여행 대표가 진행하는 다울라기리 서킷 트레킹, 10월 18일 출발 예정인 박장순 혜초여행 이사의 마나슬루 어라운드 트레킹, 유학재 한국산악회 이사와 함께하는 임자체(6189m) 트레킹이다. 

문의 : 02-6263-2000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