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니도 가는 에어스위프트(AirSWIFT),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2018-06-14 23:07:38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청정 여행지 팔라완(Palawan)의 작은 파라다이스로 불리는 엘니도(El Nido) 항공 예약 방법이 더욱 편리할 전망이다. 필리핀 주요 공항에서 엘니도를 운항하는 에어스위프트(AirSWIFT) 항공(이하 에어스위프트)이 한국어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6월14일 공식 발표했다.
 


엘니도를 허브로 독점 운항하는 에어스위프트는 마닐라-엘니도, 세부-엘니도, 클락-엘니도, 까띠끌란-엘니도, 마닐라-시코곤 등 구간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필리핀 항공사 중 ISO-9001:2008인증을 획득하는 등 안전을 중시하는 다국적 기업들로부터 세계 최고 항공 안전 기준에 관한 엄격한 안전 평가를 통과했다"고 에어스위프트 항공 한국총대리점(GSA) 측은 소개했다.


에어스위프트 한국GSA인 디드림에어서비스(대표이사 조현욱)는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7~8월 특가 상품도 출시했다. 마닐라-엘니도, 세부-엘니도, 푸에르토프린세사(팔라완)-엘니도, 클락-엘니도 등 각 왕복 구간에 대한 항공 요금을 공항세를 포함해 최저 11만2000원부터 제공하기로 했다.


▲에어스위프트 한국어 웹사이트에는 엘니도 즐길거리, 리조트 등 여행정보가 있다.



이와 함께 필리핀항공 인천-마닐라 항공권과 엘니도 최고급 리조트인 라겐 아일랜드 리조트, 아풀릿 아일랜드 리조트 등을 결합한 에어텔 3박 기준 상품을 최저 104만원부터 7~8월 여행기간 한정으로 6월 말까지 판매한다. 안병주 팀장은 "해당 요금은 풀 보드, 성인 1인 당 1000페소 음료 쿠폰, 공항세를 포함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에어스위프트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