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파트너십 연계한 이색 프로모션 봇물
2018-10-29 18:05:35 , 수정 : 2018-10-29 18:28:43 | 안아름 기자

[티티엘뉴스]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업계에서 파트너십을 통한 이색 프로모션이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와 파트너십을 맺고 ‘헤라 X 블라인드니스 X 싱가포르’ 콜라보 에코백과 기프트 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싱가포르관광청 X 헤라, 내셔널 갤러리 싱가포르 론칭 행사 현장

 

헤라는 지난 5월 동남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싱가포르에 오픈했다. 싱가포르관광청은 이를 기념해 헤라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헤라 홀리데이 컬렉션의 싱가포르 에디션 한정판을 선보이게 됐다.


싱가포르관광청과 헤라는 지난 26일 내셔널 갤러리 싱가포르(National Gallery Singapore)에서 ‘PLAY WITH THE QUINGS(Queen + King)’를 주제로 한 블라인드니스와 헤라의 대표 컬렉션을 선보이는 공식 론칭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에게는 헤라 X 블라인드니스 X 싱가포르 콜라보 에코백과 기프트 박스를 특별 선물로 증정했다. 

 

▲헤라 X 블라인드니스 X 싱가포르 콜라보 에코백과 기프트 박스

 


써린 운(Serene Woon) 싱가포르관광청 한국사무소 소장은 “K-뷰티를 대표하는 헤라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싱가포르의 숨겨진 보석 같은 매력을 발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신세계면세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스컴바인 가입 회원과 신세계면세점 신규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숙박권, 참가 고객 대상 증정 적립금 이벤트와 신세계면세점 명동, 강남, 부산, 인천공항점에서 진행되는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로 구성됐다.

 

▲파타야 시암 베이쇼어

 


응모방법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프로모션 배너에 접속 후 호텔스컴바인과 신세계면세점 회원 가입을 하고, 투숙하고 싶은 호텔의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된다. 양사의 회원 가입과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이벤트 참가자들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금 5만원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부터 11월 15일까지이며, 12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호텔스컴바인 회원들에게 여행의 첫 관문인 면세점에서부터 4성급 이상의 럭셔리 호텔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양사가 마련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여행을 계획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아름 기자 sebin121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