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호시노리조트 그룹, 지오코리아 통해 한국에 본격 홍보
2019-05-08 12:05:01 , 수정 : 2019-05-08 18:26:36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일본의 유명 럭셔리 리조트인 호시노리조트(Hoshino Resorts)가 한국 홍보대행사로 지오코리아를 공식 선정했다. 호시노리조트 그룹 차원에서 한국에 홍보대행사를 선정한 건 처음이다.  


 

▲호시노야 가루이자와

 

호시노리조트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일본 각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설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호시노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호시노야(HOSHINOYA)’를 비롯해,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료칸 브랜드인 ‘카이(KAI)’,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스타일리쉬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와 도시의 개성이 가득한 부티크 호텔 브랜드 오모(OMO) 등 4개의 브랜드를 포함 일본 국내외 37개의 시설을 운영 중(2018년 기준)이며, 2019년 여름에는 대만 타이중시에, 2020년에는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오키나와 지역에 새로운 시설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호시노리조트토마무의 클라우드 풀

 

이지선 호시노리조트 한국 시장 담당 매니저는 “여행·관광업계의 홍보, 마케팅 경력이 풍부한 지오코리아를 파트너사로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시장 내 호시노 리조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5월 1일부터 호시노리조트 홍보 활동을 시작한 조다혜 지오코리아 팀장은 "지오코리아를 통해 호시노리조트그룹이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돼 우리도 기쁘게 생각한다. 호시노리조트 그룹이 갖고 있는 호스피탤리지 정신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