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항운·탐스 승진인사 발표
2019-07-01 13:39:21 , 수정 : 2019-07-01 13:39:56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항공, 호텔, 렌터카 등 글로벌 여행 브랜드의 한국시장 판매, 마케팅, 홍보 전문기업 (주)미방항운·(주)탐스가 6월 25일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주요 인사이동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사 -> 상무: 권기영(영업 1본부)

 

부장-> 이사: 노경아(영업2팀), 유태강(재무회계팀), 김세진(마케팅팀), 곽은경(영업3팀)

 

차장-> 부장: 이성희(예약발권 1,3팀), 김선아(예약발권2팀)

 

사원-> 대리: 김다미(마케팅팀), 김유나(예약발권1팀), 진현정(예약발권3팀)

 

홍찬호 미방항운·탐스 사장은, “이번 인사발령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조직 운영과 의사 소통으로 최대 성과창출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며 “미방·탐스는 승진자를 포함한 전 직원들이 개개인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여건과 분위기를 제공하여, 누구나 옳다고 믿는 일을 할 수 있는 회사, 그리고 직원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미방항운·탐스는 현재 하와이안항공·라탐항공·로열브루나이항공·오만항공의 한국 총 판매 대리점을 담당하고 있다. 세부퍼시픽·타이거에어타이완·에티하드항공·유레일 등 다양한 해외 항공사 및 여행업의 PR&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아쿠아-에스톤호텔·와이키키 트롤리·달러렌터카· 에어포텔·괌 람람 트롤리 등 해외 여행 관련 서비스의 한국 총 판매 대리점 맡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