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호텔 꿀TIPS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드온 서비스·서울 드래곤시티 등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애드온 서비스, 서울 드래곤시티 테이크아웃 맥주 이벤트
아태지역 ‘패밀리 바이 JW’ 프로그램 런칭,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2019-07-29 17:32:44 , 수정 : 2019-07-30 16:39:17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오늘의 호텔 브리핑


1.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객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위해 투숙 전 이메일을 통해 추가 요청을 받는 ‘애드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은 애드온 서비스를 통해 투숙 전 차량 서비스, 객실 셋업, 스파 및 식음 프로모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애드온 서비스로는 연인 및 부부 고객에게 호텔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로맨틱 셋업’ 서비스가 있다. 로맨틱 셋업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고객이 객실에 도착하기 전에  로맨틱한 데코레이션, 와인, 플라워박스 및 고객이 주문한 특별 메시지를 유리창에 적어주는 등의 객실 셋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멤버쉽 회원 10% 할인 베이커리,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호캉스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맥주와 간편 안주를 ‘만 원’에 판매하는 ‘용이네 슈퍼, 투 고 비어(To Go Be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용이네 슈퍼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1층에 위치한 캐쥬얼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Mega Bites)’ 내 팝업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뉴트로(New-tro) 컨셉으로 마련된 ‘용이네 슈퍼’ 팝업스토어에서는 국산 맥주 트레이 2개와 추억의 옛날 과자 3종으로 구성된 ‘마넌이용 세트’를 판매한다.

 

 

3. JW 메리어트

아태지역 ‘패밀리 바이 JW’ 프로그램 런칭


JW 메리어트가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프로그램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런칭한다. 패밀리 바이 JW는 만 5세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붐비는 도시부터 마음의 안정을 위한 조용한 해안까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들은 이를 통해 편안함 속에 조화를 되찾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여행 후에도 오래 기억할 만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4. 하와이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호텔 및 포브스 5성 호텔로 선정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가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지상낙원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2019년 7월 19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일반 객실 또는 스위트룸을 객실 최저 요금(Best Available Rate)으로 예약한 투숙객들은 가든 뷰 또는 부분 오션 뷰 객실 5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거나 다양한 연령대의 온 가족을 동반하는 여행 또는 아주 호화롭고 새로운 모험이 가득하며 진정한 알로하 정취를 선사하는 한적한 섬에서 즐기는 친구들과의 휴가에 완벽한 옵션이다. 라나이의 남쪽 해안선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지닌 이국적인 하와이의 낙원으로 가는 경험을 제공한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