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호텔, 천원 특가
2016-02-17 15:21:34 | 김종윤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부산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 1박을 천원에 판매하는 ‘천원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22일 정오부터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은 3월 15일부터 4월 19일까지다.

천원호텔 프로모션은 익스피디아만의 호텔 할인 프로모션으로 2012년 시작된 이래 매번 물량이 빠르게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는 작년 4월 오픈한 고급형 레지던스 호텔로 편안하고 안락한 서비스를 자랑한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해운대 바닷가와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백공원 및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와도 가깝다. 피트니스센터, 야구장, 실내골프장 등 호텔 내에서 숙박과 레저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천원호텔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만 구매 가능하므로 예약을 위해서는 사전에 익스피디아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야 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호텔 씨엘드메르 해운대 천원호텔에 관한 자세한 소개는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travelblog.expedia.co.kr/7777) 1인 1회, 1박 1실 예약을 원칙으로 하며, 세금 및 호텔 서비스 수수료는 별도다.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익스피디아#부산호텔#부산#해운대호텔#씨엘드메르#씨엘드메르해운대#익스피디아트래블#익스피디아앱#익스피디아모바일#트래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