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의료진 응원
#의료진덕분에 #감사합니다 #당신을존경합니다 등 해시태그로 의료진 응원
코로나19 극복 선진 사례 남기며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헌신에 응원와 감사의 마음 전해” 
2020-04-24 11:33:34 , 수정 : 2020-04-24 11:56:0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현장에서 땀흘리고 계신 의료진 여러분,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맨 앞쪽)를 비롯해 임원 및 부서장들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의료진에 감사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코레일관광개발은 대표이사와 임원을 비롯해 각 부서장들이 함께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을 보내는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방역 및 치료에 전념하는 의료진에게 용기를 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제안한 것이다.


24일 SNS(코레일관광개발 페이스북)에 존경과 자부심의 의미가 담긴 수어(手語) 사진을 게재하고,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3개의 해시태그를 붙이고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보냈다.


코레일관광개발 김순철 대표이사는 "의료진들이 현장에서 흘린 땀방울 하나하나가 값진 구슬이 되어 대한민국이 코로나 극복의 선진 사례가 되었다"면서 "고군분투하고 계시는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