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나드리 홈페이지, 올해 SNS 최우수상 3관왕 쾌거
경북 언택트 23선 선정 등 비대면 관광마케팅 적극 추진이 높은 평가 받아 
내년에도 경북 여행의 아이덴티티 더욱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2020-12-17 18:13:03 , 수정 : 2020-12-17 20:11:0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한 웹어워드코리아 여행/관광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SNS어워즈 3관왕을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비주얼 디자인,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을 평가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올해 공사는 대한민국SNS대상 관광부문 최우수상, 올해의SNS 인스타그램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데에 이어 웹어워드코리아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의 쾌거를 거뒀다. 

 




공사는 경북여행소식을 전달하는 경북나드리 홈페이지와 다양한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여행 수요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경북 언택트 관광지 23선 선정과 경북관광100선 챌린지투어 등을 통해 최신 관광트렌드 수요에 부합하는 다채롭고 신선한 관광정보를 제공한 것이 수상의 배경이 됐다는 평가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여행지를 찾아보는 랜선여행, 언택트마케팅이 급부상함에 따라 공사가 선제적으로 추진한 사업들이 관광객의 공감과 흥미를 이끌었다고 생각한다”며“홈페이지 리뉴얼과 SNS채널의 콘텐츠 다양화를 통해 내년에도 경북 여행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