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속촌, 오싹한 체험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심야공포촌
오는 21일까지만 매일 밤 12시까지 특별 개장 ... 귀신 분장체험으로 더 실감나게 즐기는 심야공포촌
줄서는 공포체험, 옥사창궐, 미명귀전, 속촌괴담, 귀굴:혈안식귀 인기
2022-08-18 17:51:59 , 수정 : 2022-08-18 21:45:30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한 여름밤의 공포로 열대야를 날려 보자”


▲한국민속촌, 속촌괴담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한 여름밤을 공포로 가득채운 심야공포촌으로 전년대비 야간 방문객이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운 여름에도 한국민속촌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 심야공포촌은 매일 밤 12시까지 연장운영 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고 18일 밝혔다.



공포 어트랙션 △옥사창궐 △미명귀전 △속촌괴담 △귀굴:혈안식귀는 줄서서 즐겨야하는 심야공포촌의 대표 콘텐츠이다. 특히, 관람객들이 제한시간 내에 6명의 미명귀를 찾아 셀카 찍기에 성공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혈안식귀 귀굴은 연일 100% 매진을 기록하는만큼 예약 경쟁이 치열하다. 




▲한국민속촌, 옥사창궐


관아 앞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저승사자, 구미호, 좀비로 변신할 수 있는 귀신 분장체험을 운영한다. 특수분장 전문가가 직접 진행하는만큼 귀신으로 분장한 관람객은 심야공포촌을 한층 더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한국민속촌 심야공포촌은 오는 21일까지 운영되며 국내 대표 호러 콘텐츠 귀굴:혈안식귀는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귀굴:혈안식귀는 현재, 현장 예매를 통해 체험 가능하며 21일 이후부터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또한, 심야공포촌은 우천과 상관없이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심야공포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속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민속촌, 분장체험


한편, 한국민속촌은 30만평 대지 위에 조성된 조선시대 마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테마파크이자 사극 촬영의 메카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통을 단순 계승하고 보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생활 속에서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