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객 최애 방문지 공항라운지 타깃, 신한카드 프리미엄급 ‘글로벌 체크’ 3종 출시
신용카드 수준 혜택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된 체크카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공항 발렛파킹, 호텔스닷컴 할인 등 서비스 제공
2020-03-05 12:00:05 , 수정 : 2020-03-05 12:23:27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신한카드는 체크카드 이용 비중이 높은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장착한 Global 체크(이하 글로벌 체크)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체크는 체크카드 선호 고객 대상으로 신용카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형과 캐시백형 등 3종으로 발급된다. 

 

 
▲Global Air 스카이패스 신한 체크카드


‘Global Air 스카이패스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는 전월 20만 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국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3,000원 당 1마일리지, 주말 1,5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Global Air 아시아나 신한 체크카드


‘Global Air 아시아나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에어 아시아나)는 전월 20만 원 이상 사용했을 경우 국내·국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주중 2,500원 당 1마일리지, 주말 1,0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두 카드 모두 해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인출 1건당 3달러 캐시백이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제공된다. 해외 비자(VISA) ATM 이용 시 일 1회, 월 1만 원 한도다.

 


▲Global+ 신한 체크카드


또한‘Global+ 신한 체크카드’(이하 글로벌플러스)는 국내 전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캐시백 해 준다. 특히 대중교통 이용금액은 2%, 스타벅스 이용금액은 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구간별로 통합 캐시백 한도가 적용되어 전월 이용금액 3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은 5천 원, 전월 50만 원 이상 80만 원 미만은 1만 원, 전월 8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은 1만5천 원, 전월 100만 원 이상이면 2만 원까지 캐시백 된다.


글로벌에어 및 글로벌플러스 공통으로 제공되는 비자(VISA) 영 프리미엄(Young Premium) 서비스도 놓칠 수 없다. 인천공항,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의 라운지 무료이용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스닷컴 이용 시에는 최대 8% 할인이 제공된다. 


글로벌에어 스카이패스 및 글로벌에어 아시아나 연회비는 1만 원, 글로벌플러스의  연회비는 없다. 글로벌 체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신한카드 고객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소득공제 혜택 및 알뜰 소비를 위해 체크카드를 선호하면서도 마일리지 적립,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등 고급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이라면 글로벌체크가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