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서 손꼽히는 바이다이 해변 바라보는 씨뷰 압권 '알마 리조트 캄란'(ALMA Resort Cam Ranh)
2020-03-04 16:16:50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만 아니었다면, 우리 국민의 예약이 넘쳐났을 법한 리조트. 나트랑 바이다이해변(Bai Dai Beach)을 바라보는 곳에 신규 오픈한 알마 리조트 캄란(Alma Resort Cam Ranh)은 2020년 기대 받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으로 평가 받는다. 

 

 

알마 리조트 캄란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인정받는 나트랑의 바이다이해변(Bai Dai Beach)를 바라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전 객실이 바다를 볼 수 있는 씨뷰(Sea View)로 구성되어 있다. 해변이 보이는 580개의 스위트룸과 빌라가 리조트 안에 있다. 알마 리조트 캄란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는 바로 객실 크기다. 동급 리조트 대비 알마 리조트의 가장 작은 객실인 스위트룸(70m², 약 21평)은 현대적인 스타일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위트룸은 성인과 어린이 4명까지 입실이 가능하다. 넓은 객실 공간을 제공하기에 가족단위 여행에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 알마 리조트 비치프론트 3베드룸 풀빌라

 

▲ 알마 리조트 비치프론트 3베드룸 아파트먼트

 

또한 고급 레스토랑 체인, 클래식 스타일의 바(Bar), 풀장과 비치 바(beach Bar), 13개의 트리트먼트 룸 스파, 영화관 (70석 규모), 체육관과 요가 룸, 컨벤션 센터, 레크레이션 센터, 18홀 미니 골프 코스, 스포츠 센터, 키즈클럽, 유스클럽 등의 시설들이 있다. 해변이 보이는 Bar를 비롯하여 워터파크(Water park), 한적한 오두막, 어린이를 위한 체험공간, 푸드트럭, 노래방, 영화관 등이 있어 관련 업계에서는 커플과 가족을 위한 최상의 리조트로 기대하고 있다.

 

▲ 빌라 외관

 


▲ 스위트룸 거실

 

리조트 내 12개의 수영장에서 즐기는 느긋한 휴식, 바다를 보며 칵테일을 마시거나, 수상 스포트인 카약을 즐기기도 하고, 빌라에 있는 개인 수영장에서 혼자 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리조트 내 6개의 레스토랑에서 세계적인 요리사들이 제공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스파에서 여유 있게 기분전환 마사지를 받거나, 가족과 함께 미니 골프 게임에 도전할 수 있으며, 리조트에서 책을 읽으면서 편하게 즐길 수도 있다. 알마 리조트 캄란은 프리퍼드호텔 브랜드와(Preferred Hotel & Resorts) 제휴하고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