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안에 완벽한 출근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초간단 그루밍 아이템
재택근무 중 갑작스러운 화상회의 호출에도 문제없다!
2021-01-05 11:20:06 , 수정 : 2021-01-05 20:00:39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출근 준비 시간이 많이 여유로워졌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스킨케어와 헤어 스타일링은 해야 하기 때문에 아침 시간은 여전히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 재택근무의 경우 출근처럼 바쁘게 준비할 필요는 없지만, 예정되지 않았던 화상회의가 갑자기 잡히게 되는 경우에는 평소 출근 시간보다 더 급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이런 남성들을 위해 바쁜 아침 시간에도 완벽한 피부와 스타일을 연출해주고, 재택근무 중에도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유지해주는 초간단 그루밍 제품들을 소개한다.

 

 

 

▶ 1분만에 스킨케어를 완성하는 all in one 스킵케어 아이템


하루 중 가장 바쁜 아침 출근 시간, 대부분의 남성들은 스킨케어 단계를 대충 뛰어넘는 경우가 많은데, 면도를 하고 난 직후의 예민해진 피부를 잘 관리하지 않은 상태에서 겨울철 차갑고 건조한 외부 환경에 노출될 경우 피부 손상이 더욱 심해질 수 있게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기피하는 남성들을 위해 토너부터 아이크림까지 모든 스킨케어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킵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교원더오름의 ‘에스룸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는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을 한 통에 담은 5 in 1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쉽고 빠르게 케어하며, 다양한 보습 및 영양 성분을 안정화 시키는 겔 네트워크 공법을 통해 간편하지만 완벽한 스킨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엘라스틴 콤플렉스, 인체 유사 콜라겐 등의 성분 함유로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탄력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흡수되는 크림 제형이 촉촉하면서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은은하고 세련된 블랙커런트와 싱그러운 풀내음이 블랜딩된 시그니처 향을 적용해 향에 민감한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헤어 스타일링도 2분이면 끝! 바르면서 스타일링이 끝나는 헤어 왁스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외부에 노출되는 헤어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은 상태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는 쉽지 않다. 이럴 경우 제품을 바르는 동시에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면서 남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옆머리를 손쉽게 정돈해 주는 스틱 타입의 왁스 사용을 추천한다. 


‘다슈 포맨 프리미엄 울트라 매트 다운스틱 왁스’는 기존 다슈 오리지널 매트 왁스의 세팅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스틱형 왁스로, 강력한 세팅력과 홀딩력을 가지면서 세정력이 뛰어나 잔여물 없이 세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사용감을 위해 유분감을 높이기보다, 매트함을 유지하면서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씨벅턴 오일을 함유하여 수분보호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틱형 왁스 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한 ‘프리미엄 울트라 매트 다운스틱 왁스’는 뜨는 옆머리, 구레나룻 등 한국 남성의 70%가 고민하는 부분을 손쉽고 깔끔하게 다운시켜 주며, 손에 묻히지 않고도 섬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 한번의 터치로 활력 있는 얼굴을 연출해 주는 틴티드 립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급증으로 재택근무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화상회의를 통해 업무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는데, 재택근무 중에는 마스크를 쓰지 않기 때문에 화면에 얼굴 전체가 노출되는 경우가 많다. 이 경우 자연스러운 발색이 가능한 틴티드 립밤을 활용한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더스틴 던 틴티드 립밤’은 저굴절률 오일과 실리콘계 파우더의 배합으로 얇은 코팅망을 형성해 번들거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포현하며, 쫀쫀한 보습막 효과로 장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준다. 또한, 블랙 트러플, 블랙캐비어 발효추출물, 흑진주 추출물, 숯 파우더, 화산재 등 5가지 블랙 컬러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Dustin Dun Black Complex-5’를 함유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코랄 레드 컬러로 남성들이 부담 없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 잦은 세정과 칼바람에 시달릴 손을 위한 휴대용 핸드 크림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는 겨울철에는 외부 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손 피부의 손상이 심해지게 된다. 특히,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하루에도 여러 번 손세정과 소독을 하게 되는 요즘에는 손 피부가 더 쉽게 거칠어지고, 심할 경우 상처까지 발생하게 된다. 이런 경우에는 휴대가 간편하면서 보습력이 뛰어난 핸드 크림을 휴대해 수시로 발라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은 시어 버터가 20% 함유되어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스위트 아몬드 추출물과 마시멜로 성분이 건강한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컨디션을 높여주고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보습력은 물론이고,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과 지속력이 호평 받으면서 꾸준히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30ml 제품의 경우 휴대가 간편해 춥고 건조한 겨울철 언제 어디서나 손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