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태국여행 인센티브 단체에 지원금 및 경품 증정
2022-05-01 18:14:39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가 100명 이상의 태국 인센티브 단체(기업보상여행)를 지원하기로 했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5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태국 내 지역 구분 없이 최소 100명 이상의 인센티브 단체는 이번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체 숙박 기간에 관계없이 1인 당 300 바트 지원하며, 단체 인원 수에 관계없이 최대 30만 바트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환율은 태국관광청에서 명시하는 환율로 적용한다. 단, 사전 통보 없이 상황에 따라 지원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청은 2022년 8월 31일까지 받는다. 신청서는 태국으로 출발 최소 1달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지원은 2022년 9월 30일까지 태국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2022년 5월 1일 ~ 2022년 9월 30일
-지원 신청 기간: 2022년 5월 1일 ~ 2022년 8월 31일
-그룹 여행 기간: 2022년 5월 1일 ~ 2022년 9월 30일 
-지원 신청서: 태국정부관광청에 해당 신청서를 요청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에 영문 일정표와 함께 해당하는 추가 서류를 제출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를 비롯하여 기타 요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해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은 해당 인센 해당 인센티브 단체의 성향과 목적, 규모, 과거와 향후 태국 인센티브 실행여부 등을 참조해 선정하게 된다. 지원금에 대한 지급은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루어 지며 태국관광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출발 전 지원 시 필요 서류
 

① 태국정부관광청 양식 신청서 (영문) 

② 일정표 (영문) 

③ 서류는 최소 출발 1달 전에 제출해야 함  


※ 발송할 이메일 주소: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문의(서류를 발송한 후 담당자 한송이 마케팅담당관에게 전화 요망) 
※ 추후 기타 추가 서류가 필요 할 수 있음
 

◆지원 확정 후 행사 종료 이후
 

① 태국 호텔에서 발급한 영수증 또는 룸 폴리오 Room Folio: 이용 객실 수 및 인센티브그룹명과 게스트 이름이 표기되어야 하며 여행사 이름이 명시되어야 함 

② 여행사에서 발행한 여행사 대표의 싸인 또는 직인이 있는 지원금 요청에 대한 인보이스

③ 여행사 법인 통장 사본 

④ 태국에서 촬영한 인센티브 행사 단체명과 태국 풍경이 보이는 단체 사진 2매

⑤ 태국관광청에서 지원금 입금 후 : 여행사에서 발행한 영수증 

 

또한 인센티브 그룹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인센티브 그룹 당 10명 이내의 (선착순) 참가자에게 편의점 이용권을 발송한다. 

 

◆인센티브 그룹 참가자 이벤트 
 

1. 참여 방법: 인센티브 투어 중에 촬영한 컨텐츠를 참가자의 SNS에 업로드 한 후 링크를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메일로 발송한다. 

2. 선발 기준: 업로드 되는 컨텐츠 내용은 인센티브 태국 관광 내용과 관련해야 하며 미풍양속에 저해되지 않는 흥미롭고 대중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토대로 내부적으로 심사하여 당첨자를 선발한다.

3. 선발된 참가자 중 한 인센티브 그룹 당 10명 이내의 (선착순) 참가자에게 편의점 이용권 3만 원권을 발송한다. 

 

이벤트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컨텐츠는 귀국 후 한 달 이내에 올려야 한다. 

2) 컨텐츠 업로드 시 #amazing Thailand 기재해야 한다. 

3) 컨텐츠는 전체 공개로 해야 한다.   

4) 컨텐츠 업로드 채널: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블로그 등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