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 9월20일 개관··· 즈엉동 여행자 거리에 위치
2022-10-03 16:19:52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 푸꾸옥(Phuquoc) 즈엉동 시내 여행자 거리에 티라운지앤문스파(T Lounge & Moon Spa)가 9월20일 공식 개관했다.

 


푸꾸옥에서 개별자유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즈엉동 시내 여행자 거리에 세운 티라운지 & 문스파는 스파와 네일샵, 루프탑 라운지, 비치 바 등 4층으로 구성한 종합 테라피센터다. 개별자유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즈엉동 시내 여행자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티라운지&문스파 위치_구글맵 캡처

 

티라운지&문스파 관계자는 "문스파는 인근에서 손에 꼽히는 크기와 시설을 자랑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전문 테라피스트 20명이 항시 대기 중이며, 두 층에 걸쳐 60여 개의 마사지 베드를 보유하고 있어 대가족 단위의 여행객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개인 샤워장 시설 및 개인 락커 룸 시설도 완비되어 있다. 6명이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네일샵도 서비스 예정이다.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어 언어 소통뿐 아니라 세심하고 청결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는 즈엉동 야시장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바로 앞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어 시내를 관광하다가도 한달음에 에메랄드빛 바다와 석양을 즐길 수 있다. 

바닷가에 위치한 문 비치바(Moon Beach Bar)와 4층 루프탑 라운지는 즈엉동 바다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뷰 맛집'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문 비치바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 인생 샷을 남기기 좋으며, 4층에 위치한 루프탑 라운지는 모든 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분위기 있는 풍경과 함께 한 잔 즐기기 좋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는 야간 항공편을 이용하는 한국인 자유여행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파 이용 시, 샤워 시설과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밤 비행기를 타고 온 고객들은 체크아웃 후에도 두 손 가볍게 여행을 시작하거나 마칠 수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새벽 비행기로 도착하는 손님들이 저렴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문 호텔 서비스도 곧 오픈 예정이다. 여행에 필요한 유심칩 구매와 환전, 유모차 대여, 휴대폰 충전,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도 함께 이용 가능하다. 



푸꾸옥 티라운지 & 문스파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은 오후 10시까지로 카카오톡 또는 핀콕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