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히드로 공항에 익스프레스 열차가 떴다
2022-12-09 08:00:00 , 수정 : 2023-02-09 08:20:34 | 김홍덕 외신 기자 / Hordon Kim

[티티엘 뉴스] 런던 중심부와 히드로 공항을 잇는 가장 빠른 경로인 Heathrow Express가 Festive Express를 선보였다. 런던 패딩턴과 히드로 터미널 2 및 터미널 3까지 무정차로 달리는 프리미엄 열차 Heathrow Express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인기를 끌고 있다.

전기 열차로 15분이 걸리는 Heathrow Express는 영국의 허브 공항을 오가는 가장 빠른 이 서비스는 이달 5~7일에 크리스마스 우편 요정들이 탑승해 승객들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탑승객은 반짝이는 조명과 썰매 방울 소리로 둘러싸여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장식 속에서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만끽했다.

이 시대에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탐험가인 라널프 피엔스(Ranulph Fiennes) 경은 Festive Express를 가장 먼저 체험했다. 이 노련한 여행가는 출발하기 전의 준비 과정을 영상에 담아 "나처럼 여행을 많이 하고, 이번 크리스마스에 모험을 계획하고 있다면 런던 패딩턴 역으로 가는 길을 계획하길 권장한다"며 "Heathrow Festive Express는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방법"이라고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12월12~23일에 런던 패딩턴 역에서 펼쳐지는 축제 분위기이다. 역 곳곳에서 즉석 캐럴 공연이 펼쳐지고 모든 여행객을 즐겁게 해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인스타그램용 사진 촬영 장소도 마련된다.

Heathrow Express는 목적지까지 불과 15분밖에 걸리지 않으므로 승객들은 넓은 객실, 무료 와이파이 및 온보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즐기며 빠르게 이동하게 된다. 비즈니스 퍼스트 클래스 티켓을 구입한 성인이라면 15세 이하 어린이를 최대 9명까지 무료로 동반할 수 있다는 것도 또 다른 매력이다. 한편 1월 6일까지 패딩턴 역 중앙 무대에는 밝은 크리스마스 장식 방울과 빈티지 장식으로 가득한 크리스마스트리가 계속 설치된다.

Heathrow Festive Express 객차 티켓은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일반 티켓 비용으로 구매된다. 이 열차를 이용하려면 웹사이트에서 예매해야 한다.

김홍덕 외신 기자 

hordo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