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관광청·하나카드, 싱가포르서 트래블로그 활용하는 여행객에 푸짐한 경품 제공
2023-03-02 22:05:25 , 수정 : 2023-03-02 22:06:1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싱가포르관광청이 하나카드와 함께 원활하고 편리한 싱가포르 여행 경험을 알리기 위해 ‘누가 싱가포르에 왔니?’ 캠페인을 진행한다.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입국 방역 정책 해제에 따라 싱가포르를 찾는 방문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는 시점과 맞물려 기획되었다.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 에서 환율 우대 100%로 싱가포르 달러 환전 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싱가포르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미니11(10명) △후지필름 포토북 클래식(5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로 싱가포르에서 원큐페이 앱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최대 1만 원).

 

한편, 싱가포르 여행 시 하나카드의 앱카드 원큐페이 및 트래블로그 플랫폼을 이용하면 플라스틱 카드 없이 휴대폰 하나로 싱가포르 달러 충전부터 싱가포르 대중교통 및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결제까지 간편하게 가능하다. 

 

 

안젤린 탕 싱가포르관광청 소장은 “디지털 금융을 선도하는 하나카드와 함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한국인 여행객들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하게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정일 하나카드 하나머니사업부 부장은 “출시 6개월 만에 60만 명의 선택을 받은 ‘트래블로그’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필수템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싱가포르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에 관광청과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언급하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해외 특화 서비스로 손님의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가포르관광청 네이버 블로그와 페이스북 및 하나머니 앱과 원큐페이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