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3월 말까지 홍콩관광청과 무료 항공권 이벤트 진행
2023-03-14 21:18:4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홍콩관광청과 함께 ‘헬로 홍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헬로 홍콩은 홍콩 여행 정상화를 맞아 홍콩관광청에서 진행하는 관광객 유치 캠페인으로 홍콩 왕복 무료 항공권 제공으로 눈길을 끈 바 있다.  
 

헬로 홍콩은 왕복 무료 항공권을 이벤트 경품으로 걸었다. 3월31일까지 출발지와 도착지 상관없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홍콩 왕복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항공권 사용 기간은 올해 말까지며, 응모 결과는 다음 달 28일에 발표한다. 

 

 

홍콩 여행객을 위한 즉시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모든 홍콩 여행객에게 현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100홍콩 달러 상당의 구디 백을 선물한다. 또, 캐세이퍼시픽 홍콩행 항공권 쿠폰, 홍콩 숙소 전용 쿠폰을 각각 5만원씩 선착순 제공한다. 토스페이 결제 시 1만원 할인이 더해진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홍콩 여행 정상화 소식과 헬로 홍콩 프로모션으로 해외여행 계획을 다시 세우는 여행자들이 많아질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홍콩 방문이 다시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1일부터 홍콩을 포함한 중국 입국자에 대한 사전 PCR 검사 의무가 해제돼, 제약 없이 홍콩 여행이 가능해졌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