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휴양형 리조트] 올 겨울 휴양을 책임질 힐링 리조트
2019-01-29 15:12:59 , 수정 : 2019-01-29 15:23:46 | 정연비 기자

[트래블인사이트▶티티엘뉴스] 따뜻한 남쪽으로 여행지를 결정했다면 이제 어디에 머무를지 고를 차례다.

세부 혹은 몰디브에 가기로 한 여행자라면 해당 여행지를 대표하는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와 몰디브 바로스리조트를 소개한다.

두 리조트 모두 겨울철 휴양에 제격인 곳들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면서도 깔끔한 시설이 돋보이는 곳이다. 프리미엄급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고품격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은 두말할 것도 없다.

 

자료제공=세부 플렌테이션베이/ 몰디브 바로스 리조트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 세부 힐링여행에 제격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플렌테이션베이 전경

 

막탄 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Plantation Bay Resort)는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로 255개의 객실과 필리핀 최대 면적인 2.5헥타르에 달하는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별 수영장 및 스파 등 필리핀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낭만적이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공항 및 세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보모 서비스 및 키즈센터, 안심 클리닉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조트 안에서는 자전거 대여, 꽃마차, 카약 체험, 암벽타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지루함을 느낄 새가 없다.

 

객실은 크게 워터스 엣지 룸(Water’s edge room)과 라군 사이드 룸(Lagoon side room), 라군 뷰 룸(Lagoon veiw room), 풀사이드 룸(Poolside room)으로 나뉜다. 주로 신혼여행객 및 커플이 선호하는 객실인 워터스 엣지 룸은 15개 객실로 발코니에서 라군까지 사다리로 연결된다.

1개의 킹사이즈 침대 또는 2개의 퀸사이즈 침대로 구성된다. 라군 사이드 룸은 플랜테이션베이에서 가장 잘 알려져있는 객실로 가족여행시 머무르기 좋다.

주로 1층에 위치해있고 발코니에서 라군까지 바로 접근이 가능하다. 1개의 킹사이즈 침대 또는 2개의 퀸사이즈 침대가 있다. 라군 뷰 룸은 주로 2층에 있으며 리조트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이다. 풀사이드룸은 별도의 수영장이 독립적으로 형성돼있는 빌리지 형식의 객실로 큰 규모의 단체들에게 적합하다.

 

 
▲quantum villa

 

뿐만 아니라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한국인이 많이 찾는 만큼 한국인 투숙객을 위한 서비스들이 준비돼있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국요리, 갈비, 한국 전통 비빔밥을 킬리만자로 카페에서 제공돼 음식으로 고생할 일이 없다.

또한 한국인 매니저 상주, 한국어 표지판 등이 배치돼있고 노팁 서비스로 투숙객들의 편의 증대에 주력하고 있다.

 

리조트에서는 리조트 내 현지 직원들이 직접 수준 높은 테마디너 공연을 선보인다.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피노 피에스타, 브라질리언 피버 등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세계각국을 주제로 한 환상의 디너쇼를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과 함께하는 이국적인 하와이안 루아우, 필리핀 전통댄스를 선보이는 필리피노 피에스타, 마디그라스 쇼와 라이브 밴드 공연이 어우러지는 브라질리언 피버, 환상적인 밸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는 아라비안 나잇, 정렬의 나라 스페인을 느껴볼 수 있는 비바 에스파냐, 흥겨운 락앤롤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락킹 유에스에이 등이 있다.

  

>> 세부 최강 스파 ‘모감보 스프링스’

 

 

 

세부 특급 호텔을 방문한만큼 스파 체험 역시 빠질 수 없는 코스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010년 세부 7대 스파에 선정된 모감보 스프링스를 보유하고 있는데 마치 18세기 일본 도쿠가와 마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고품격 스파답게 냉온수 풀은 물론 건식, 습식 사우나 등 다양한 스파 시설을 겸비하고 있으며 경락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바디 스크럽 등 다양한 테라피 서비스가 가능하다.

 

모감보 스프링스에서 제공하는 마사지 종류는 크게 4가지가 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스킨풀 플레져스(skinful Pleasures)가 있으며 필리핀 전통 마사지로 10가지의 유기농 허브 팩으로 마무리되는 강한 마사지는 힐롯(Hilot)이다. 그 외에도 일본 시아쯔, 스웨덴식 혼합식 마사지 중에서 선택 가능한 Full Body Massage와 모감보 스프링스에서 아시아 최초로 도입한 독일 스타일의 더 돈 메소드(Dorn Method)가 있다.

 

>> 스파 매니아 위한 특화 패키지 ‘스파 이멀젼 패키지’

 

모감보 스프링스 내에 있는 ‘스파 이멀젼 룸(Spa Immersion Room)’은 스파매니아를 위한 힐링 객실이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스파 이멀젼 룸 1박과 스파 테라피와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스파 이멀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 리조트 도착시 환영 꽃 목걸이 및 열대 음료 증정, 모감보 스파 시설 무제한 이용, 플로랄 목욕, 혹은 허브 목욕 중 선택 체험, 아로마 테라피 오일마사지 체험, 기념품 제공 등이 포함돼있다. 무성한 열대나무에 둘러싸인 모감보 스프링스 내에서 편안한 분위기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특화 서비스다.

 

 

심신의 힐링 ‘러빙 라이프 프로그램’

 

모감보 스프링스는 숙박객을 위해 디톡스 프로그램인 ‘러빙 라이프 프로그램(Loving Life Program)’도 진행중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4일 혹은 7일 일정으로 구성돼있고 전 일정 내내 스파 이멀젼 룸에 머무르며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이용 기간 동안 매일 제공되는 스파와 마사지 및 요가 수업, 운동 등을 통해 정신 수양은 물론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도록 돕는다. 전 숙박 기간 엄선된 식단으로 조절된 식사가 가능하며 숙변 세척을 통해 체내의 독소를 씻어 내는 등 체중 감량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 몰디브 여행의 격을 높힌다 ‘바로스 리조트’

 
바로스 리조트 전경

 

바로스 리조트(Baros Maldives)는 몰디브 최대의 리조트 그룹인 유니버셜에서 운영하는 리조트 중 하나로서 44년의 긴 세월동안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곳은 국내의 신라호텔과 비견될 정도로 국빈급 행사가 있는 경우 메인 장소로 이용되는 곳이며 몰디브의 근대문화유산 혹은 자부심을 대변하는 곳이기도 하다.

 

오래된 리조트라고 해서 리조트 시설이 오래됐을 것이란 선입견도 과감하게 씻어 낸다. 지난 2007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했고 올해도 진행된 리노베이션으로 신규리조트 같은 깨끗한 시설로 거듭났다. 철저한 리조트 관리는 주변 수중 환경에도 적용돼 리조트 주변 바다는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항에서 스피드보트를 타면 20분이면 갈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에서도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바로스 리조트 객실 

 

대부분의 객실은 초대형 개인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8세 미만의 어린이는 이용이 불가해 투숙객들의 휴식과 사생활 보호에 특화된 리조트다. 객실에는 와이파이가 가능하고 욕조와 전화기, TV, 에스프레소 머신, 헤어드라이어, 발코니/테라스, 서라운드 시스템, 금고 등이 있다.

 

초록색 숲과 코발트빛 인도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비치 타입의 객실(Beach Villas)은 몰디브의 자연을 담아 모래색 외벽과 나무로 지어졌다. 몰디브의 자연 속에서 편안함과 해방감을 만끽할 수 있다.

 

워터 빌라(Water Villas)는 몰디브를 가장 몰디브답게 즐길 수 있는 푸른 라군 위에 지어진 객실이다. 목재로 지어진 객실 밖으로 나서면 몰디브의 푸른 바다와 하늘, 따뜻한 햇살을 함께 느낄 수 있다. 8m 초대형 인피니티 개인풀과 대형 객실은 머무는 동안 품격이 다른 휴식을 제공한다.

  

 

>>보유 객실

 

바로스 빌라(Baros Villa): 10채, 103sqm

디러스 빌라(Deluxe Villa) : 24채, 89sqm

바로스 풀빌라(Baros Pool Villa) : 8채, 134sqm

바로스 프리미엄 풀빌라(Baros Premium Pool Villa) : 2채, 160sqm

바로스 스위트(Baros Suites) : 2채, 200sqm

워터 빌라(Water Villa) : 15채, 92sqm

워터 풀빌라(Water Pool Villa) : 15채, 126sqm

 

 

>>레스토랑(Restaurant)

 


바로스리조트 라이트 하우스 레스토랑

The Lighthouse Restaurant : 바로스의 상징과도 같은 식당으로 해산물과 육류 등의 정찬요리를 별빛 아래에서 즐길 수 있다.

 


바로스리조트 Cayenne레스토랑

 

Cayenne Grill : 푸른 바다 위에 위치한 Cayenne Grill은 신선한 해산물부터 일본식 와규나 철판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음미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바로스리조트 라임레스토랑

Lime Restaurant : A la carte와 뷔페를 제공하는 식당으로, 해산물과 커리, 아시안 음식 등을 제공하며 석양을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바로스리조트 세일 바

Sails Bar : 나무들 틈 사이에 위치해 숲에 들어온 것 같은 Sails Bar에서는 칵테일이나 위스키 등의 술과 피자 등의 간단한 메뉴를 함께 제공한다.

 


바로스리조트 라이트하우스 라운지

The Lighthouse Lounge : 천막 지붕 아래에서 석양과 해안, 라이브밴드와 함께 칵테일,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바로스 리조트 선셋크루즈

 

기타시설 및 서비스로는 24시간 보안과 룸서비스가 가능하고 라운지 역시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CD/DVD 도서관, 전 리조트 무선인터넷, 요가 클래스, 연중무휴 피트니스, 환전소, 스파, 탁구대, 의료진 항시대기, 투숙객 전용 오버워터 인피니티풀, 다이빙 클래스 운영, 워터스포츠 시설 등이 있다.

그밖에 선셋크루즈, 선셋 피싱, 돌핀 크루즈, 빅게임 피싱, 도니 세일링, 스노클링 등의 외부활동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