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 온라인 개최로 결정
2020-08-19 16:52:21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매년 1300여 명이 참석하는 세계적인 골프관광업계 박람회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이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최로 10월 20일 개최한다. 

국제골프트래블마켓은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 글로벌골프여행업협회)가 후원하며, 세계 각지의 골프 여행 전문가 및 미디어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골프 전문 여행사 등 BtoB 네트워킹과 잘 알려진 골프 여행지 외에도 떠오는 골프 여행지를 발굴할 수 사업 기회를 창출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IGTM주최 관계자는 “골프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모두 힘든 이 시기에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골프 경험을 선사하여 힘이 되고 싶다. 무엇보다 포스트 코로나19 시대에 골프 관광의 밝은 미래를 바라보며 업계가 미리 준비하고 단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10월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의 참가 등록은 2020년 8월 27일부터 선착순으로 받는다. 지난해 IGTM행사에 참석 기록이 있는 경우 사전에 등록 안내문을 발송한다. 행사 참가비는 바이어와 셀러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2020 온라인IGTM의 참가 신청은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IAGTO 한국사무소인 에스마케팅에 문의하면 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