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이랜즈, 그랑멜리아 나트랑 · 아스테리아 무이네 GSA 연이어 체결
2024-04-22 13:20:49 , 수정 : 2024-04-22 15:54:39

[티티엘뉴스] 베트남 리조트 B2B 공급의 강자 마케팅하이랜즈가 '셀렉텀 노아 리조트 깜란'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올해 아스테리아 무이네와도 GSA 계약을 맺었다. 이를 통해 한국 시장에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안정적인 객실 공급을 할 예정이다. 또한 멜리아 리조트 그룹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인 그랑멜리아 나트랑과도 4월부터 계약을 체결해 한국 시장에 객실 공급에 나섰다. 

 

그랑멜리아는 멜리아 리조트 그룹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로 그랑멜리아 나트랑은 아시아 최초 'Gran'이 달린 리조트이다. 오픈한 지 1년도 되지 않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며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모든 종류의 여행에 적합하다.

 

‘Gran’이라는 브랜드 타이틀에 걸맞게 고급스러운 어매니티와 객실이 돋보이며 이를 뒷받침하는 직원들의 서비스도 훌륭하다. 스파, 수영장, 키즈 클럽 등 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그랑멜리아 나트랑에서는 베트남 최대 호화로운 호캉스가 가능하다.

그랑멜리아 나트랑은 특히 좋은 퀄리티의 음식으로 유명하다. 조식 뷔페의 종류가 다양하고 특히 빵 종류에 신경을 많이 써 베트남 어느 곳에서도 먹기 힘든 퀄리티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미슐랭, 랩솔 수상 경력 쉐프가 준비한 스페인의 프리미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페인 퀴진 Hispania, 일본의 느낌을 가득 담은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일본 퀴진 Shibui, 지중해와 아시아 요리가 조화를 이루는 인터네셔널 레스토랑 Natura 총 3곳의 레스토랑이 있어 투숙 내내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다. 

 


 

아스테리아 무이네는 2023년 오픈한 신상 리조트로, 무이네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했다. 나트랑에서 올-인클루시브 컨셉으로 가장 알려진 "셀렉텀 노아 리조트 캄란"의 자매 리조트로 아스테리아 무이네 역시 올-인클루시브 컨셉을 고수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하루 종일 리조트에만 머물러도 충분히 즐겁고 맛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최근 한국인 시장에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신상 리조트다운 깔끔한 룸 컨디션,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인피니티 풀은 관광객의 눈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호치민,나트랑에서 무이네까지 이동하는 고속도로가 개통되어 더욱 접근이 용이해지면서 무이네는 레드 샌듄, 요정의 샘물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한국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있다. 이처럼 다양하고 매력적인 포인트와 더불어 아스테리아 무이네 리조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 무이네에서 액티비티 뿐만 아니라 편안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마케팅하이랜즈 최주열 전무는 “아스테리아 무이네는 한국 시장에서 충분히 매력적인 리조트이다. 셀렉텀 노아와 마찬가지로 아스테리아 무이네 리조트 역시 한국인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리조트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