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꿀팁] 호텔 이벤트 하나면 발렌타인데이 준비 끝
2019-02-05 19:22:37 , 수정 : 2019-02-05 19:27:58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다양한 이벤트 준비한 호텔에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특급 호텔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콘서트부터 플라워클래스, 파티, 디너 프로모션, 다양한 선물이 포함된 패키지까지 낭만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 낭만적인 시간을 위한 디너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오는 2월 14일 목요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진행한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세대공감, 이건희 뮤지션의 공연,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DJ Sando와 DJ Hyeran의 DJ 파티, 스페셜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노보텔앰배서더대구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기프트플라워’를주제로 선물하기 좋은 사각플라워박스를 수업내용으로 진행하는 어반힐링플라워클래스를 2월 13일 하루 진행한다. 플라워레슨과스마트런치 또는 애프터눈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의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 & Dine)’에서는 셰프 특선 프리미엄 다이닝과 유명 와인, 프랑스 명품 초콜릿 그리고 장미꽃 기프트를 함께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한다.

2월 14일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고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도 2월 14일에 특별 운영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의 프렌치파인다이닝레스토랑 ‘밀리우’는커플을위한 ‘밸런타인데이특선디너’를선보인다. 아뮤즈부슈와 식전주 ‘샴페인로랑페리아라뀌베브뤼 1잔’, 고소한 ‘아티초크스프’와 숯향을 낸 ‘랍스터’, 메인요리로 ‘한우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다. 부드러운 치즈 무스에생딸기가 올라간 ‘프로마쥬블랑무스’가 디저트로 제공되며, 커피 또는 차 한잔을 함께 즐길 수있다. 2월 14일 단 하루만 2부제로 운영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직영 플라워 숍인 ‘피오리’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장미 꽃다발, 부케,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꽃 선물을 준비했다. 피오리는 객실로 꽃을 받을 수 있는 꽃 배달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낭만적인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밸런타인 데이 스페셜 코스 메뉴,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 데이 디너 뷔페’등 ‘윌 유 비 마이 밸런타인(Will you be my Valentin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한 모모카페에서는 오는 2월7일부터 2월14일까지 이니셜 초콜릿 세트, 밸런타인 와인 세트 등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선물 고민까지 해결되는 발렌타인 패키지

 

 

글래드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러브 페스트패키지를 오는 3월 17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키세스 초콜릿, 스파클링 와인,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 등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항공부터 캐딜락 차량 렌트, 스위트룸, 프로포즈 이벤트,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제공되어 럭셔리한 프로포즈를 계획할 수 있는 ‘더 퍼스트 클래스 프로포즈’ 패키지를 오는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서울은 2~3월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와 ‘찰스 하이직의 명품 샴페인인 브륏 리저브 N/V’를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연인간의 특별 선물을 위해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의 최고급 향수 50ml 정품(13만8000원 상당)을 준비해준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사랑하는 연인과 단 한번 뿐인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함께 기억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고객에게 기념일에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손 글씨로 전할 수 있도록 ‘온니 원 레터’ 카드 2장을 제공한다. ‘조선델리 생크림 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또는 샴페인의 ‘온니 원 드링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레스케이프(L’Escape)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로맨틱한 향수를 선물할 수 있는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에 스위트, 레드와인, 과일 &디저트 커티시, 킬리안 헤네시가 런칭한 향수 브랜드 킬리안의 베스트 셀링 제품(34만원 상당, 50ml 정품)으로 ‘굿 걸 곤 배드’ 또는‘문 라이트 인 헤븐’ 중 랜덤 1개를 제공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시들지 않는 드라이 플라워 박스를 제공하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드라이 플라워 박스는 영국공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3만원 상당의 플라워 박스이다.

 

 

쉐라톤 서울디큐브시티호텔에서는 객실1박,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조식, 모엣샹동샴페인과 어울리는 치즈플래터가 함께 준비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조식 2인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의 케이크 20% 할인권, 여기에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 한다는 의미를 지닌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Haart To Heart)’가 구성되었다. 그리고 스페셜 기프트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안뜨레 레스토랑에서 와인과 함께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코스, 드라이 플라워 키프트 박스와 한정판 스페셜 케이크 및 스페셜 플래터가 와인이랑 함께 제공되는 ‘원 스위트 나잇(One sweet night)’ 패키지를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밸런타인데이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호텔 또는 집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로맨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드 와인 1병과 쿠키를 포함한 로맨스 셋업을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선보이는 러브 위드 럽 (Love with Luv) 패키지는 클럽 허니문 스위트 룸 1박,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꽃잎과 풍선을 활용한 허니문 분위기의 룸 데커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어 나이트 포 로맨스(A night for romance)’ 패키지를 내놓는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여기에 이탈리아 레스토랑 델 비노에서 제공되는 로맨틱한 디너와 객실 내 풍선 데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안하는 ‘러브 럽 럽 (Love Luv Luv)’ 패키지는 더글라스 트래디셔널 스위트룸 또는 더글라스 스위트룸 1박과 더글라스 아워 및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가벼운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2월 14일 하루 동안 서울의 야경이 펼쳐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로맨틱한 코스 메뉴가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 오는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간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무료 이용, 마카롱 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된 ‘비 마이 발렌타인(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