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나를 위한 힐링 뷰티 호캉스
추석 연휴에 지친 나를 위한 특별한 뷰캉스
2019-09-18 16:17:07 , 수정 : 2019-09-18 16:29:45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추석 연휴에 지친 나를 위한 힐링 뷰캉스! 뷰티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BEST 3.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아 ‘뷰캉스 (뷰티+바캉스)’ 콘셉트의 ‘뷰티풀 저니 인 어텀 (Beautiful Journey in Autumn)’ 패키지를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선보인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 이용 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 (Huxley)'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헉슬리의 베스트 셀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및 ‘에센스 그랩 워터’,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오일 라이트 앤 모어’의 미니어처 제품 (5ml) 4종이 포함된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증정한다. 헉슬리의 에센스 루틴 4가지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고, 실제 본품 용기와 동일하게 유리 용기, 스포이드가 있어 인기가 높은 구성의 제품이다. 

 

‘뷰티풀 저니 인 어텀’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헉슬리 에센스 디럭스 컴플리트 1세트를 포함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및 스위트 룸 1박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8일부터 12월 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7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헉슬리의 ‘오일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는 모로코 사막의 고귀한 선인장 추출물이 담겨 오일의 고급스러운 보습감과 에센스의 높은 영양감이 더해져 오일 에센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제품이며, ‘에센스 그랩 워터’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에 선인장 시드 오일이 더해져 한층 더 촉촉하게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 수분까지 꽉 붙잡는 수분 에센스다.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는 외부의 각종 유해환경을 비롯한 다양한 자극 요인들로부터 피부 보호는 물론, 생기 있는 수분 광채를 부여하여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다. ‘오일 라이트 앤 모어’는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화시켜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의 수 스파에서는 명절 증후군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금액의 ‘쉼’ 프로모션을 2019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명절에도 쉬지 못하고 가족들 챙기며 바쁘게 일만 했다면, 이제는 나를 돌아볼 차례다. 업무로, 집안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등과 어깨를 중심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쉼’ 프로모션은 70분과 100분 두 가지로 준비되어있다. 트리트먼트 룸에 편안하게 몸을 뉘이면, 그 고요한 분위기로부터 위로를 받는다. 분위기에 이어 아로마 향이 마음의 안정을 돕고, 숙련된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몸의 피로가 말끔하게 해소된다. 

쉼 프로모션은 100분 170,000원, 70분 110,000원으로 제공되며, 각각 1인 기준 및 부가세 별도이다.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씨메르(CIMER)’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선보이는 ‘씨메르(CIMER)’는 힐링과 짜릿함 모두 충족시킬 세계 유일 신개념 고품격 힐링 스파다. 유럽 감성의 이색적인 스파와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해 현대적으로 해석했다. 1-3층으로 이루어진 씨메르는 실내외 총 4,000평 규모로, 약 2,000명이 실내·외 스파시설에 동시 입장 가능하다. 씨메르(CIMER)는 Ciel(하늘)과 Mer(바다)의 합성어로, “하늘과 바다 사이의 지상 파라다이스 공간에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스파”라는 의미를 지녔다. 바쁜 일상 속 새로운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이 씨메르에서 현실을 벗어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1층 아쿠아 스파 존의 워터 플라자(WATER PLAZA)는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모티브로 하여 마치 외국에 여행 온 듯한 느낌을 준다. 수심 1.3m, 면적 362 ㎡인 워터플라자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12 개의 바데시설에서 마사지를 하며 피로를 풀 수 있으며, 풀장 내 5종의 휴게시설에 누워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씨메르는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스파 시설인 버츄얼 스파(VIRTUAL SPA)와 동굴 스파(CAVE SPA)를 선보인다. 버츄얼 스파는 3면이 LED 미디어 월로 구성된 시설로 썬베드나 물위에 플로팅 빈백에 누워, 다른 시공간으로의 여행을 할 수 있는 미디어를 감상하며 힐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동굴 스파는 높은 천장과 어두운 실내 조명으로 유럽의 동굴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으로 이곳에서는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외부의 소음에서 벗어나 나의 감각에 집중할 수 있다. 동굴 스파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위한 왓추 테라피, 플로팅 사운드 테라피 등 다양한 스파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