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서 '힙플' 각광 받는 강남 삼성동 21층 그곳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
2020-04-15 18:15:28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4월1일 오픈한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이 새로운 '힙플'(Hip place)로 뜨고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루프탑_인스타그램, 신라스테이 등 출처

 

루프탑에서는 앞으로는 무역센터, SM타운이 바로 보이고 테헤란로를 중심으로 길게 뻗은 거리 양쪽으로는 다양한 모양의 고층 건물들이 뻗어 있는 경관을 볼 수 있다. 앞면이 시티뷰라면 뒷면은 한강뷰다. 손에 닿을만한 거리에 잠실종합운동장과 잠실야구장이 있다. 옆으로는 서울의 젖줄 한강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져 있다. 특히 루프탑에는 가로 6미터 세로 3미터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영화나 스포츠 감상은 물론 선베드에 누워 한강뷰를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는 보는 것만으로 가슴이 시원하다, 로맨틱 사진 찍기 좋은 장소 등의 반응 일색이다.

 

 

신라스테이 삼성동은 오픈을 기념하고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4월을 맞아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21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다양한 피크닉 푸드, 피크닉 아이템과 함께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라탄 바구니, 피크닉 매트, 보냉 주전자와 컵, 식기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할 수 있고, 클럽 샌드위치와 계절 과일, 원글라스 와인 등 다채로운 피크닉 푸드가 제공돼 도심 속 ‘시티 피크닉’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코바 커피 2잔(테이크 아웃), △클럽 샌드위치 2개, △계절 과일 2종, △원글라스 와인 2종, △빈폴 텀블러 세트(선착순 제공), △피크닉 세트 대여(보증금 별도)로 구성됐다. 이번 상품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5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1층 규모에 30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루프탑 테라스’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최대 9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 최신식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셀프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레저룸’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와 플레이스테이션, 사운드바를 비치했고 여기에 모션베드를 갖춰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