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소 70곳 수록 ‘여행자의 방2’ 출간 
다양한 숙박 형태와 테마 담고 있어
안전한 숙박 정보 제공의 길라잡이로 기대
2020-04-20 10:58:22 , 수정 : 2020-04-20 11:05:14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고품질 숙소를 소개합니다.”


한국관광공사는 국가 인증제도인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478개 업소 중 여행작가 10여 명이 선별한 70개 숙박업소를 소개하는‘여행자의 방2’를 최근 출간했다. 


▲여행자의 방2  표지


여행자의 방2는 지난해 7월 첫 번째 시리즈 이후 출간되는 두 번째 시리즈로 한국관광 품질인증 업소 중 여행자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다른 숙소와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곳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책자는 호텔, 게스트하우스, 고택 등 다양한 숙박 형태와 더불어 외국인 친구에게 소개해줄 만한 곳,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 기차 여행자들을 위한 곳 등 다양한 테마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여행작가들이 직접 숙소를 방문해 느낀 생생한 후기와 사진을 통해 각 숙소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어 여행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숙박 정보 제공의 길라잡이로 기대된다.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품질인증제도 및 인증업소 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내 ‘한국관광 품질인증'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관광 품질인증이란 숙박·쇼핑 분야의 시설 및 서비스에 신뢰할 수 있는 품질 수준을 제시해 여행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가 인증제도이다. 

 


●여행자의 방2 수록 업소 리스트

▶서울 지역

 



▶인천 지역 



▶강원 지역 



▶전남 지역 



▶전북 지역 



▶충북 지역 



▶충남 지역 



▶경북 지역



▶부산 지역 



▶광주 지역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