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관광청과 불금 랜선여행 떠나자
20일 한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랜선 여행 진행
2021-08-19 12:36:40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마카오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오는 8월 20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가량 마카오관광청 한국사무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카오 랜선여행을 진행한다.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Grand Lisboa Palace) 디럭스 스위트 객실

 

이번 랜선투어에서는 지난 7월 30일 개장한 가장 최신 복합리조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Grand Lisboa Palace)와 6월말 개장한 ‘리스보에타’(Lisboeta)를 둘러보게 될 것으로 발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마카오 정부관광청 공인 여행가이드이자 여행사 오퍼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맥스 가이드(@maxchoi.mo)가 마카오에 새롭게 등장한 ‘LRT’를 소개하고 올해로 두 번째로 진행하는 초대형 국제 문화 예술행사 ‘아트 마카오’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줄 예정이다. 


▲마카오관광청 한국사무소 유튜브 계정에 게시된 2021 아트 마카오 (Art Macao 2021) 소개 영상

 

 

마카오관광청 한국사무소에서는 맥스가이드가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실시간 채팅창을 운영하며 마카오와 마카오 여행에 대한 질문도 받고, 랜선여행 소감을 나누는 등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댓글 이벤트 참여방법은 마카오 랜선여행 라이브 방송 입장한 후 라이브 방송 실시간 채팅창에 댓글 남기면 된다. 활발한 참여로 마카오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표현한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호캉스의 도시 마카오에서는 판데믹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신규 호텔 개장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랜선여행은 일년 넘게 마카오를 여행하지 못한 여행객들의 그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고자 기획됐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