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관광청, 50명 이상 콘텐츠 크리에이터 초청한다
2023-03-05 22:45:00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몰디브관광청(The Maldives Marketing & Public relations Corporation; MMPRC)이 5월30일부터 6월2일까지 개최하는 '2023 몰디브 스토리텔러 컨퍼런스에 콘텐츠 크리에이터 50명을 선발, 초청한다. 

 

'2023 몰디브 스토리텔러 컨퍼런스'(Visit Maldives Storytellers' Conference 2023)는 여행 작가, 기자, 블로거, 인플루언서 및 미디어 전문가들이 모이는 올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전 세계 50명 이상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몰디브의 이야기를 나눠보세요'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몰디브의 해변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참가자들은 관광업계의 지속 가능한 여행, 소셜 미디어의 역할 등 관련성 있고 트렌드에 부합한 주제에 대해 저명한 국제 스토리텔러들과 토론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고 몰디브관광청 측은 소개했다.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지속 가능한 여행, 몰디브 문화 유산에 대해 배우고 특히, 미식에 관련된 몰디브 수산 관광자원 세션에 초대된다. 또한 몰디브의 주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팝업 스토어에도 참여 가능하다. 몰디브의 전통제품과 현지 장인들의 다양한 기술을 볼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마지막 날에는 크로스 로드 몰디브 비치 클럽(Crossroads Maldives Beach Club)에서 스토리텔러, 연사 및 VIP 손님들을 위한 저녁만찬이 준비될 예정이다. 

 

컨퍼런스가 끝나면 소셜 미디어 컨테스트의 우승자들은 몰디브의 아름다움과 경험, 환대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참가자들은 만타 가오리 및 고래상어와 함께하는 스노클링부터 수상 스포츠, 미식 투어, 아일랜드 호핑, 비치 피크닉까지 체험활동을 다양하게 할 수 있다. 

 

 

■ 투어 진행 지역

 

달루 환초(Dhaalu Atoll), 라무 환초(Laamu Atoll), 아리 환초(Ari Atoll), 라비야니 & 누누 환초(Lhaviyani & Noonu Atoll), 그나비야니 환초(Gnaviyani Atoll), 말레 환초(Malé Atoll), 시누 환초(Seenu Atoll)

 

 

■ 2023몰디브 스토리텔러 컨퍼런스 소셜 미디어 공모전 참여 방법

 

질문 : "몰디브에서 꿈꾸는 휴가는 무엇인가요?"


본인의 소셜 미디어 계정(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자신만의 방법으로 위의 질문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한 후, 가이드라인에 따라 몰디브 웹사이트(사진 ▼)에서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 방법에 대한 전체 단계별 가이드도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몰디브 스토리텔러 컨퍼런스 웹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몰디브 스토리텔러 컨퍼런스 웹페이지에서 지원 방법 및 지원 가이드라인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몰디브 관광청은 제출된 내용을 검토하여 상위 50명을 선정, 컨퍼런스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수상자는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모든 수상자는 2박 3일(또는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동안 몰디브의 8개 환초 지역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국제선 항공권, 국내선 교통편, 숙박 및 식사를 포함한 모든 항공경비는 몰디브 관광청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