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NH농협카드, ‘지역경제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올 연말까지 고향사랑기부제와 기차 관광상품 연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제공
권신일 대표이사, “고향사랑기부, 대국민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노력할 것”
2023-05-12 10:12:16 , 수정 : 2023-05-14 21:37:41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코레일관광개발은 NH농협카드와 “고향사랑 페스티벌 공동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와 NH농협카드 업무협약


이날 협약식에는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 윤상운 NH농협카드 대표이사를 비롯해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으로는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코레일관광개발 기차 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 등이다. 


코레일관광개발과 NH농협카드가 함께하는 고향사랑 페스티벌 “내 고향 기차여행”은 고향사랑기부제와 기차 관광상품을 연계하여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올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관광개발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정부의 내수진작 활성화 정책에 맞춰 관광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국내 관광산업의 활성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라며, “이번 NH농협카드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에 대한 대국민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기부금 납부는 인터넷 홈페이지 고향사랑e음 또는 전국 농협은행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날 업무 협약식을 마친 후 권신일 코레일관광개발 대표이사는  ‘zgm.고향으로 카드’에 가입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