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소식] 코오롱리조트·그랜드 앰배서더·수트라하버리조트 등
수트라하버리조트 로맨틱 프로모션
코오롱리조트 총지배인 선임
2019-01-08 17:13:37 , 수정 : 2019-01-08 17:20:26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코오롱호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수트라 하버리조트 등 눈에 띄는 오늘의 국내외 호텔 소식을 정리했습니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허진영·김영태 등 총지배인 선임

 

1) 코오롱그룹의 호텔·리조트가 허진영(47) 코오롱호텔 총지배인과 김영태(50)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총지배인을 새롭게 선임했다.

 

▲ 허진영 코오롱호텔 총지배인

 

허진영 코오롱호텔 총지배인은 코오롱그룹 호텔·리조트 최초의 여성 총지배인으로 올해로 호텔업 경력 22년차 베테랑이다. 1993년 제주 파라다이스 호텔 식음료 판매 사원으로 호텔에 입문한 뒤 20여 년간 프론트 데스크, 예약실, 판촉팀, 객실팀, 식음팀 등 핵심 영업부서에서 다양한 경험과 호텔 운영 노하우를 쌓았다. 2006년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객실팀 부지배인으로 입사해 총괄 운영 팀장을 역임했으며, 지난해 코오롱호텔 식음료팀 지배인을 거쳐 올해 총지배인으로 선임됐다.

 

허 총지배인은 “경주 관광의 포문을 연 코오롱호텔 오픈 41주년을 맞아 올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고자 한다“며, “코오롱호텔은 역사와 현재가 공존하는 경주의 정체성은 물론 토함산에 자리해 불국사와 인접한 위치적 강점도 갖춰 천년고도 경주를 가장 잘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지속적인 리모델링과 서비스 개선을 바탕으로 코오롱호텔만이 가능한 최고의 문화, 레저 경험을 제공해 국내 제일의 역사문화관광 랜드마크로 도약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 김영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총지배인

 

김영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총지배인은 1992년 코오롱호텔 식음팀 입사를 시작으로 코오롱그룹의 호텔·리조트 사업에 28년째 몸담고 있다. 2008년부터 코오롱호텔 및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영업팀을 거치며 10여년의 세일즈 경력을 다진 전문가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세일즈 총괄 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올해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입사 10주년을 맞은 김 총지배인은 호텔 오픈 초기부터 합류해 사업 성장을 이끌어온 성과와 전문성을 인정받아 신임 총지배인으로 발탁됐다.

 

김 총지배인은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매년 1천만 명 이상이 찾는 명실상부한 국제 관광명소 해운대에서 최고의 위치에 자리하고 있으며 비즈니스와 레저 모두 가능한 레지던스형 시설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며, “치열해지는 시장 환경 속에서 올해는 트렌드에 발맞춘 재미있고 다이내믹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해 보다 젊은 호텔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안뜨레, 영양을 가득 담은 겨울 한식 5선 출시

 

▲ 겨울한식 5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에서 겨울철을 맞아 2월 28일까지 건강한 한식 조리법으로 만든 겨울 한식 5선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겨울 한식 5선은 영양이 풍부한 식재료를 활용해 겨울철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양구 시래기로 구수한 맛을 더한 제주 은갈치조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백합 대구 맑은 탕, 매콤한 낙지 돌솥 덮밥과 버섯 불고기 뚝배기, 신선한 생굴과 순두부 매생이탕 그리고 진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한방 갈비탕 등 풍성하고 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준비된다.


한편,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안뜨레(Entrée)”는 홀 좌석 외에도 18인, 8인, 4인실의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뿐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모든 겨울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전채요리와 찌개,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만 4000원부터 7만 원까지다. (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

 


수트라하버리조트 커플티 받고, 만다라 스파 1+1 프로모션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추천여행지로 선호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에메랄드 빛 남지나해,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 세계 3대 석양으로 잘 알려진 말레이시아 대표 휴양지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해있다. 휴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어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커플들이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인천에서 코타키나발루까지 약 5시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직항노선이 매일 5편씩 운항되고 있어 일정 및 항공사 선택의 폭이 넓다.

 

▲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

 

코타키나발루 대표하는 럭셔리 복합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에서는 로맨틱한 커플여행을 준비하는 2월, 3월 투숙 고객을 위해 커플 티셔츠 증정 및 만다라 스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한 커플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연인, 허니무너들이라면 특별한 추억이 될 로맨틱 커플 프로모션 찬스를 놓치지 말자.

 

먼저 수트라하버 리조트 공식블로그를 이웃추가 한 후 이벤트 신청서를 작성해서 이메일로 보내주면 응모조건 확인 후 여행 전까지 티셔츠를 보내준다. 티셔츠를 받은 커플들은 투숙 기간 중 커플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링크를 공유해 주면 된다.

 

 

두 번째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내 위치한 세계적 명성의 스파 브랜드 ‘만다라 스파’의 4가지 허니문 패키지 중 1개 예약 시 1명은 무료로 스파를 받을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니문 스파의 경우 기본 바디 마사지 50분과 아로마 테라피 족욕, 로맨틱 장미꽃잎 스파가 포함되어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