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모아모아]황금돼지해 돼지요리, 설 서프라이즈, 웨딩쇼케이스
호텔 카푸치노, 황금돼지해 맞아 시즌 한정 돼지 요리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2019-01-15 12:29:52 , 수정 : 2019-01-15 12:31:2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호텔들의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모아모아 전해드립니다. 

 

1) 호텔 카푸치노, 황금돼지해 맞아 시즌 한정 돼지 요리 프로모션

 

황금돼지해 호텔에선 휴식·미식 다 돼지!
호텔 카푸치노, 황금돼지해 맞아 시즌 한정 돼지 요리 프로모션 실시
 

 

▲ 호텔 카푸치노, ‘피기 드림(Piggy Dream)’ 프로모션의 다양한 요리들

 

호텔 카푸치노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를 주재료로 한 다채로운 시즌 한정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피기 드림(Piggy Dream)’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17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핫이슈(HotEatsue)’에서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스페인산 이베리코 흑돼지와 맛 좋은 국산 돼지의 다채로운 부위를 활용한 신메뉴 5종을 선보인다.

 

 ‘이베리코 목살 스테이크’는 부드럽게 숙성시킨 이베리코 목살에 구운 꽈리고추, 파, 토마토와 칠리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여 깊은 풍미가 일품인 메뉴다. ‘이베리코 립 빠에야’는 갈비양념으로 맛을 낸 이베리코 베이비립과 다양한 버섯과 채소를 넣은 스페인식 볶음밥 빠에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두툼한 국산 돈등심 스테이크에 프랑스식 채소 스튜 라따뚜이를 곁들인 ‘라따뚜이 그릴 돈등심 스테이크’와 건자두, 시금치, 치즈를 넣은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롤 튀김 ‘폴페토네와 바이에른 머스타드’는 국산 돼지고기와 유럽 가정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추천메뉴다. 육즙이 가득한 국산 돼지고기 완자 튀김과 진한 풍미의 간장크림 소스가 어우러진 이색적인 메뉴 ‘멘치카츠 간장크림 파스타’도 선보인다.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3월 31일까지 황금돼지해를 기념해 다채로운 숙박 패키지를 출시하고 주중(일~목) 투숙객 한정으로 핫이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메뉴와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신년 패키지는 유닉스 미니 고데기, 닥터 브로너스 바디워시, 오가닉오늘 유기농 생리대로 구성된 ‘뷰티 파우치’를 증정하는 여성 고객 전용 ‘레이디스 패키지’와 객실 내에서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와인 패키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을 증정하는 반려견 동반 투숙 가능 ‘신나개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2) 프레이저 플레이스(Fraser Place),  이번 설날엔 호텔에서 떡국 한 상 받아볼까~

호텔에서 만끽하는 풍성한 설날 패키지 ‘설!프라이즈’ 출시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다양한 혜택의 설날 패키지 ‘설!프라이즈’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 패키지는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마련한 객실 할인 혜택은 물론 설 명절 음식인 떡국과 불고기를 함께 제공,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명절 고유의 분위기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설!프라이즈’ 패키지의 떡국은 호텔 1층 퍼스트 플로어(First Floor)에서 제공되며, 직접 우린 사골 국물과 국산 햅쌀로 만든 떡 등 최상급의 재료를 선정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패키지 기간 동안 KTX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티켓 확인 후 10%의 추가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DM 수신자 및 SNS 채널에 패키지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가 10%의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2박 숙박 시 객실 할인 및 휴대폰 보조 베터리로 사용 가능한 휴대용 손난로가 제공될 예정이다.

 

3) 서울드래곤시티의 첫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개최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월 27일(일)에 첫번째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를 개최한다.

 

 
▲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는 그랜드 볼룸 백두홀을 두 공간으로 분리해 두 가지 콘셉트의 웨딩을 선보인다. 300명 수준의 대규모 결혼식은 ‘Fairy Light’ 웨딩으로 스페셜 조명과 캔들 그리고 퍼플 컬러의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결혼식 주인공을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한편, 소규모 하우스 웨딩은 ‘Garden Celebrations’ 로 결혼식의 순결함을 담아 화이트&그린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볼룸은 하객 숫자에 맞추어 연회장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소규모로 진행을 하더라도 높은 천고와 여유 있는 버진로드 확보가 큰 장점이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에서는 지난해 30주년을 맞이한 ‘이명순웨딩드레스’의 이명순 대표가 직접 웨딩 드레스 클래스를 진행하며, 신부들의 스킨케어를 위한 ‘달팡’의 뷰티 클래스와 함께 프리미엄 웨딩 쥬얼리 ‘골든듀’, ‘김청경 헤어&메이크업’ 등 여러 웨딩 관련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웨딩 쇼케이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클래스 신청 사전예약필수)


 
▲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백두홀’

 

웨딩 쇼케이스 ‘Your Moment’ 참석 신청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 문의는 서울드래곤시티 연회예약팀에서 가능하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