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 TV] 2PM의 닉쿤·찬성·배우 정건주가 간 최고의 여행지는 어디?
싱가포르항공 타고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로 간 3남자
2019-06-18 16:31:34 , 수정 : 2019-06-18 16:42:5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가 간 최고의 여행지는?

 

JYP 소속 그룹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는 지난 4월 15일부터 4박 5일간 싱가포르항공을 이용하여 몰디브의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인 몰디브 샹그릴라에 다녀왔다.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 이들은 ‘썸머 나잇 토크쇼’를 통해 직접 경험한 싱가포르항공의 최신 기종 및 프리미엄 서비스, 경유지였던 싱가포르의 매력과 인생 여행지 몰디브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하는 한편, ‘세 남자에게 묻는다!’  즉석 질의 응답 코너를 통해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 행사가 청담동 아난티 클럽에서 지난 7일 열렸다.

 


▲ 왼쪽부터 개그맨 안윤상,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

 

이번 토크 콘서트는 셀럽, 인플루언서 및 여행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싱가포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로 즐기는 ‘에메랄드 빛 바다로 둘러싸인 인도양의 꽃, 지상낙원’ 몰디브 여행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 영상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

 

 


▲ 이날 사회를 본 개그맨 안윤상

 


▲ 시아 치 첸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사장의 인사말 

 


▲ 왼쪽부터 개그맨 안윤상,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

 


 ▼ 2PM의 닉쿤·찬성, 배우 정건주가 간 몰디브 샹그릴라 리조트

 

 

 

‘한 여름 밤의 여행 토크 콘서트-인생 여행지 몰디브’ 행사

 


▲ 싱가포르 항공 승무원

 


▲ 이날 행사에서 노래를 불러준 밴드 

 


▲ 행사 후 출연자들과 기념 촬영 

 

 

몰디브로 가는 가장 편한 노선 중 하나인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총 주 28회 운항 중이며, 싱가포르-몰디브는 주 16회 운항하고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창이 공항에서 환승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싱가포르달러(한화 약 1만 6,000원) 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창이 달러 바우처는 창이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쇼핑 시 또는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며, 창이 공항 제 2, 3 터미널 내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 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 인천-싱가포르, 싱가포르-몰디브 운항시간표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