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모아- 가을 웨딩 프로모션] 파라스파라 서울  • 서울드래곤시티
2021-08-19 16:32:17 , 수정 : 2021-08-20 08:04:0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거리두기가 연장되고 프라이빗한 예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가을 웨딩시즌을 겨냥해 서울 도심의 호텔리조트들이 웨딩 관련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서울 내 대자연 속 프라이빗 웨딩이나 스몰 웨딩을 눈여겨보고 있다면 주목하자. 

 

♦ 파라스파라 서울, 개관 첫 행사로 북한산 청정 웨딩 쇼케이스 

 

오는 8월 27일 개관예정인 북한산 국립공원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이 개관 전 오는 21~ 22일 양일간 ‘A Wedding in Dream Forest’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A Wedding in Dream Forest’를 테마로 차별화를 내세운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되며 시간 당 예비 부부 2팀(총 4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파라스파라 시그니처 디저트 및 칵테일 제공, 언택트 영상으로 경험하는 “마이도터스” 드레스 쇼,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 1:1 프라이빗 웨딩 상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웨딩 쇼케이스에 당일 웨딩 계약 고객에게는 웨딩메뉴 20% 할인, 음료 및 주류 20% 할인, 플라워 데코레이션 할인, 연출료 할인, 미디어월 이용료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 모나크 륄리에 공식 수입 업체 ‘마이도터스’가 참여하는 드레스쇼는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파라스파라 서울의 주요 공간을 배경으로 ‘대자연의 헤리티지’를 콘셉트로 다양한 드레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웨딩 쇼케이스에서는 그랜드 볼룸에서의 웨딩 데코레이션 및 웨딩 시연을 진행한다. 북한산 숲의 이미지를 호텔의 공간으로 연결, 그리너리한 플라워한 자연의 텍스처를 담은 오브제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숲 속의 무드를 구현함으로써, 파라스파라 서울만의 시그니처 웨딩을 완성한다.

 

그밖에 그랜드 오프닝 기념 웨딩 프로모션으로 이달부터 2022년 12월 31일 계약 시, 웨딩 특선메뉴 20% 할인, 음료 및 주류 20% 할인, 4인 무료 시식 서비스, 1박 무료 숙박권 1매(2인 조식 및 사우나 이용권 포함), 웨딩 당일 리무진 차량 픽업 서비스, 대관료 무료 제공(최대 5시간), 온라인 생중계 무료제공(1부 본식) 혜택을 제공한다.

 

파라스파라 서울은 북한산 국립공원 속에 자리해 혼잡한 도심 중심부를 벗어나 가까운 자연 속에서 안전하면서도 청정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최대 300명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은 초대형 미디어 월과 최첨단 AV 시설을 갖췄고 야외웨딩공간은 울창한 소나무 숲과 드넓은 잔디를 자랑하며, 북한산 절경이 파노라마로 펼쳐진다.

한편 ㈜조선호텔앤리조트 브랜드의 럭셔리 리조트인 ‘파라스파라 서울’은 개관 후 천혜의 자연 속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총 14동 334객실을 비롯해 수영장, 사우나, 노천탕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섬세하고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프라이빗한 스카이킹덤에서 나만의 스몰웨딩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 웨딩(Sky Wedding)’ 패키지를 출시하며 ‘스몰 웨딩’이 결혼식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독특한 결혼식 연출을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수요를 반영했다. 

 

해당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자리한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을 활용하며 파노라마 뷰의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킹스 베케이션’과 ‘더 리본’, ‘스파이 앤 파티룸’ 등 다양한 콘셉트의 라운지 바와 파티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대로 맞춤 결혼식을 기획할 수 있다.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을 담아낸 ‘킹스 베케이션’의 다이닝과 함께 스카이 워크로 구성된 이색 버진로드, ’퀸스 가든’ 등 다양한 공간 연계, ’스카이킹덤’ 전용 엘리베이터 이용, 맞춤형 플라워 데코레이션 연출, 서울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 등의 이점을 바탕으로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식 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소규모 웨딩 규모 및 콘셉트에 따라 공간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 웨딩’은 한 커플만을 위한 프라이빗 웨딩으로 진행한다. 특전 서비스로는 2부 예식용 샴페인 한 병, 웨딩 메뉴 사전 시식권(2인),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당일 3대), 웨딩 상담 시 스카이킹덤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