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히는 혜택] 인천-클락 취항 기념 항공권 외
2019-08-30 13:50:31 | 강지운 에디터

[티티엘뉴스] 팬퍼시픽항공(8Y)이 오는 10월 2일부터 인천-클락 노선에 취항하며, 취항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ZE)은 늦은 휴가를 즐기는 여행객을 위한 ‘늦캉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주항공(7C)은 CU 편의점을 통해 항공권을 결제한 탑승객을 대상으로 항공권과 중국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퍼시픽항공, ‘인천-클락 취항해요’

 

▲팬퍼시픽항공(사진제공: 팬퍼시픽항공)

 

팬퍼시픽항공은 오는 10월 2일부터 인천-클락을 주 7회 일정으로 취항한다. 취항을 기념해 왕복 22만 2900원부터 항공권을 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 및 각종 세금을 포함한 총액이다. 팬퍼시픽항공의 인천-클락 노선은 인천에서 6시 20분에 출발해 9시 20분에 클락에 도착하며, 귀국편은 클락에서 19시에 출발해 인천에 23시 5분에 도착한다.

 

이스타항공, 전 노선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이스타항공(사진제공: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성수기를 피해 늦은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늦캉스 페스티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늦캉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이스타항공 전 노선 항공권을 살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운임은 최저가 편도 기준 국내선 1만 2900원이며 국제선은 4만 5300원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산 항공권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다.

 

CU에서 항공권 구매하고 경품도 받자

 


▲제주항공(사진제공: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모바일 앱을 비롯해 모바일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결제방식을 ‘CU 편의점 결제’로 선택하고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항공권과 중국 노선 항공권 할인쿠폰 등을 증정한다. 제주항공의 CU 편의점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하기 어려운 이용자를 위한 결제 방식이다. 이 결제방식은 항공권을 예약할 때 휴대전화로 받은 수납번호를 CU 편의점에 제시하고 현금으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이다.

 

강지운 에디터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