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아모아] 10월 1일 항공·여행 이벤트 큐레이션
2019-10-01 16:25:17 , 수정 : 2019-10-01 16:25:53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10월 1일 핫한 항공·여행 관련 이벤트를 모았습니다.

 

카타르항공, 세계 최고 항공사 기념 이벤트

 

카타르항공이 ‘2019 세계 최고의 항공사’ 선정 기념 캠페인을 10월1일부터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는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타르항공은 국제 항공서비스 평가기관 스카이트랙스가 주최하는 2019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2019 World Airline Awards)에서 '올해의 항공사’ (Airline of The Year) 1위에 선정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카타르항공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비지니스 클래스 디자인, 넓고 안락한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4,000개 이상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 타 항공사와 차별화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소셜미디어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방영하는 카타르항공 광고에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참가 방법은 카타르항공의 '세계 최고의 항공사' 광고를 직접 사진으로 촬영하거나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미디어에 포스팅 한 후, 해당 URL을 카타르항공에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를 위한 5종의 해시태그는 #세계최고의항공사 #카타르항공 #스카이트랙스 #올해의항공사 #유럽여행 이다.


응모자 중 두 명에게는 카타르항공의 유럽 취항지 중 어디로든 갈수 있는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1매를 각각 제공한다. 추가로 105명에게는 다양한 카타르항공 기념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최종 당첨자는 11월 15일(금) 카타르항공 한국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조슈아 로(Joshua Law) 카타르항공 북아시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항공사들 중 최초로 ‘올해의 항공사’ 1위에 5회 선정된 카타르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카타르항공은 끊임없는 혁신과 개선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로 한국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2011년, 2012년, 2015년, 2017년에 이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총 5회에 걸쳐 올해의 항공사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 3년 연속 ‘중동 최고의 항공사’,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에 선정 되는 등, 특허를 받은 혁신적인 비지니스 클래스 'Q스위트(Qsuite)' 에 힘입어 경쟁이 매우 치열했던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분야에서도 최고상을 수상했다.

 

 

괌 람람 트롤리,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괌의 인기 관광지를 순환하는 투어 셔틀버스 괌 람람 트롤리가 한국어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9월 30일부터 10월 2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괌 람람 트롤리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입력하면 괌 람람 트롤리의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으며, 패스 구매 시 부여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괌 람람 트롤리 한국어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선정보, 티켓 종류와 사용 방법, 특별 프로모션, 차량 소개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주요 정보를 찾을 수 있다.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한국어 홈페이지에서 트롤리 패스를 구매하면, 현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패스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모바일 화면 제시로 트롤리를 탑승할 수 있으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한 사람이 구매하여 각 기기로 나눠주는 등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한달간 김포-제주 무제한 탑승권 추첨

 


 

에어서울이 김포-제주 첫 취항을 맞아, 총 300명에게 50일간 김포-제주 노선을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10월 한 달간 하루 10명씩 추첨해 ‘김포-제주 노선 무제한 탑승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무제한 탑승권’은 11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에어서울의 김포~제주 노선을 횟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특히, 10월 15일 전까지 응모한 사람 중 1명에게는 ‘1년 무제한 탑승권’을 증정한다. 위탁 수하물은 15kg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유류세 및 공항세(편도 약 9500원)는 본인 부담이며, 출발 요일(금, 토)과 도착 요일(토, 일)에는 제한이 있다.


응모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응모한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익일 에어서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되지 않은 사람은 응모 기간이 끝날 때까지 매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국내선 첫 취항을 맞아,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에어서울을 탑승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이벤트.”라며, “요일 제한은 있지만, 50일간 원하는 만큼 탑승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 방학이나 휴가를 활용해 얼마든지 이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싱가포르항공 회원 대상 몰디브 항공권 프로모션

 

싱가포르항공이 몰디브 관광청과 함께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독특한 지형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몰디브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


‘내 인생의 휴양지 몰디브’ 프로모션으로 싱가포르항공 멤버십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회원은 몰디브 특가 항공권을 ▲이코노미 72만2000원 ▲비즈니스 191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또 싱가포르항공은 몰디브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선착순 350명을 대상으로 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 및 여행사에서 몰디브 특별 프로모션 탑승권을 구매한 뒤,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 또는 몰디브 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응모하면 된다. 발권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10월 1일부터 내년 6월 30일까지다.
현재 싱가포르항공은 인천-싱가포르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총 주 28회 운항하고 있으며, 싱가포르-몰디브는 주 16회 운항하고 있다. (하단 표 참조).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창이국제공항에서 환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싱가포르달러 (한화 약1만7000원) 상당의 창이 달러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 창이 달러 바우처는 창이 공항 내 환승 터미널에 위치한 상점에서 쇼핑 또는 앰배서더 트랜짓 라운지 방문 시 이용 가능하다. 창이공항 제2, 3 터미널 내 위치한 ‘아이숍창이 컬렉션 센터(iShopChangi Collection Centre)’에서 전자 항공권과 싱가포르 도착편 탑승권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