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이 줄 서서 먹는 괌 맛집, Street Food Fighter in Guam
2022-02-02 16:37:14 , 수정 : 2022-02-02 17:33:37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지난해 트래블버블 정책 등으로 일찌감치 여행문이 열린 괌(GUAM)은 꾸준하게 여행지 검색순위 상위 노출 및 여행객의 예약문의가 있는 지역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전에도 개별여행, 가족여행, 허니문 등으로 사랑 받은 괌 여행의 필수 정보 중 하나는 식도락코스이다. 최근 괌정부관광청은 현지인에게 인기 있는 맛집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in 괌'을 업데이트하며 괌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괌정부관광청이 정리한 맛집을 소개한다. 
 

 

모사스 조인트 Mosa's Joint

 


합리적인 가격의 버거(Burger) 맛집으로 현지에서 유명해 로컬 손님들로 붐비는 ‘찐’ 맛집이다. 수제버거 챔피언 상을 받은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블루 치즈 버거 (2012 버거 챔피언)과 양고기 버거 (2013년 챔피언)이다. 버거 외에도 타코, 비건 메뉴 등 메뉴의 선택 폭이 넓고 비주얼과 맛 모두를 섭렵하여 최근에는 관광객에게도 주목받기 시작한 레스토랑이다. 토요일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되며 다양한 칵테일도 판매되고 있어 저녁에도 들릴 만한 맛집이다.

 

 

주소: 818 N Marine Corps Drive, Piti, GU, 96915-5524 

전화번호: (671) 969-2469

 

 

투레 카페 tuRe' Cafe

 

해변가에 위치한 빨간 지붕의 이곳은 뷰와 맛을 모두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는 브런치 카페다. 칵테일과 디저트까지 겸비해있어 어느 시간에 방문해도 만족도가 높다. 투레카페가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은 야외 테라스 때문이라고 한다. 대표 메뉴는 ‘피카 베스트 오브 괌’에서 베스트 팬케이크 부분을 수상한 팬케이크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메뉴로 방문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주소: Marine Corps Dr, Hagåtña, 96910 괌

전화번호: (671) 647-7452

운영시간: 오전 7시- 오후 8시

 

 

 

팻보이 푸드트럭 Fat Boy Food Truck

 

바비큐를 좋아한다면 꼭 들러야하는 푸드트럭이다. 저녁 8시까지 문을 열지만, 당일의 재료를 소진하면 문을 닫는다. 낮 한 시에도 재료 소진으로 먹지 못하기도 한다. 

 

이 팻보이 슬림(Fatboy Slim)은 괌에서 나고 자란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피트니스 전문가 레이 차구아라프(Ray Chargualaf)가 운영하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그는 미국 NBC의 리얼리티 다이어트 쇼<더 비기스트 루저(The Biggest Loser)>에서 여러 우승자의 트레이너로 출연한 스타 코치로 잘 알려져 있다. 피트니스 전문가인 만큼 메뉴 하나하나에 필수 영양소를 가득 담았다고 한다. 

 

 주소: 144 Fujita Rd STE 101, Tamuning, 96913, Guam

전화번호: (671) 480-4215

운영시간: 오전 9시 – 오후 8시
 


괌정부관광청은 괌 지역 사회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모든 기업의 괌 안전 인증마크 및 WTTC 안전여행 스탬프 획득을 권장하고 있으며, 현재 110여개 이상의 현지 업체가 괌 안전 인증마크(Guam Safe Certification) 및 괌 안전 인증 마크 (Guam Safe Certification) 및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의 안전여행 스탬프(Safe Travels Stamp)를 획득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