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젯렌터카, 해외 렌터카 이용에 카카오·네이버·L페이 등 간편결제 도입
2022-09-20 15:20:20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아비스 버젯 그룹 소속의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 버젯렌터카(Budget Rent A Car)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버젯렌터카 관계자는 "해외여행 렌터카 이용객들의 편리한 예약을 위해 결제 서비스를 강화했다"며 이번 서비스 제공 취지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버젯렌터카가 보유한 180개 이상 국가의 3350여 개 영업소 차량은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100% 선불결제로 예약할 수 있고, 버젯렌터카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국내 주요 7개의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새로 도입된 간편결제 서비스에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 L.pay, SSGPAY, 토스, 삼성페이가 있다. 단, 차량 픽업 장소에서 보증금 결제 절차가 필요할 수 있다. 



한국어 웹사이트에서는 사이판, 괌, 그리고 일부 유럽 및 중동 지역 등의 렌터카를 선불결제로 예약할 시, 5~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진행 중인 선불결제 할인 행사는 일부 지역 예약에만 적용된다.

 


한편, 지난 7월 말 한국인 해외여행객을 타겟으로 오픈된 버젯렌터카 한국어 웹사이트는 미주 지역 및 하와이, 사이판/괌, 캐나다, 유럽을 중심으로 빠른 예약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1958년 처음 설립되어 세계적인 렌터카 브랜드로 성장한 버젯렌터카는 현재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일본, 호주, 뉴질랜드를 포함한 180개 이상 국가의 약 3,350개 영업소에서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