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스타, 11월 인천-시드니 운항 기념 SNS 및 할인 항공권 이벤트
2022-10-04 23:36:24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11월2일 인천-시드니 노선을 직항 운항하는 호주 저비용항공사(LCC) 젯스타(Jetstar)가 첫 취항을 앞두고 SNS 인스타그램서 ‘젯스타와 함께 #시드니_가고싶드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4일 정오부터 시작한 이번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공개로 설정되어 있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시드니 사진을 “#젯스타”, “#젯스타코리아”, “#시드니_가고싶드니", “#시드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젯스타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인 @jetstarkorea를 태그하여 여러 번 응모할 수 있다. 단, 사진은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시드니 사진이어야 한다.

 

이번 캠페인은 10월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참가 방법은 젯스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젯스타는 10월5일 오후3시부터 11일 오후 2시59분까지 젯스타 웹사이트에서 호주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금 및 서비스 요금이 포함된 1인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7만70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젯스타의 커머셜본부장인 앨런 맥킨타이어(Alan Mclntyre)는 “각 국가의 국경이 단계적으로 개방됨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기쁘다”며, “시드니는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해변과 유명한 하버를 관광할 수 있는 곳으로, 활기찬 밤 문화와 더불어 놀라울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필수 여행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젯스타는 호주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을 환영하며, 관광객들이 젯스타를 통해 시드니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