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포] 베트남 푸꾸옥 호캉스_ 취향대로 묵는 재미 _ ①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
2022-10-09 17:17:10 , 수정 : 2022-10-10 16:27:1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베트남 푸꾸옥의 호캉스를 책임지는 특급 호텔리조트의 체험기를 시리즈로 연재합니다. 지난 8월 한국 시장에 푸꾸옥 주요 호텔리조트를 제공하고 있는 지에어(G-Air)는 국내 주요 여행사의 베트남 상품 전문가들을 베트남 푸꾸옥으로 초청해 그간 달라진 푸꾸옥 내 호텔리조트들의 최신 모습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여행사 관계자들과 동행해 푸꾸옥을 돌며 직접 체험한 경험을 바탕으로 5개의 푸꾸옥 호텔리조트들의 매력을 독자 여러분께도 전달해드리고 싶습니다. 


※글 싣는 순서 

►1.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 (Movenpick Resort Waverly Pho quoc)
2. 솔 바이 멜리아 푸꾸옥 (Sol by Melia Pho quoc) 
3. 풀만 푸꾸옥 (Pullman Pho quoc)
4.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Intercontinental Pho quoc long Beach Resort)
5. 리젠트 푸꾸옥 (Regent  Pho quoc)

 

 

 

♦풀빌라부터 풀엑세스룸까지  한국인 선호 객실 타입 다수 보유 

 


뫼벤픽 리조트 푸꾸옥의 전경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Movenpick Resort Waverly Pho quoc)은 푸꾸옥 내에서도 5성급으로 수준높은 호캉스가 가능하다. 

모벤픽 브랜드는 한국시장에서 여타 브랜드에 비해 익숙한 편은 아니지만 명실상부 아코르그룹의 5성급 호텔로 특급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모벤픽 리조트는 푸꾸옥 내에서도 코로나 기간 동안 오픈한 신상 리조트인만큼 최신 호캉스 트렌드에 발맞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특히 풀빌라동이 있는만큼 그간 베트남에서 호텔 선택시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는 특정 브랜드에서 객실을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던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의 전체 객실 유형은 호텔동, 풀빌라동, 레지던스동로 나뉜다. 호텔동의 객실 중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객실은 슈페리어 풀액세스다. 총 10객실이 마련돼있고 전망은 수영장과 가든뷰 중 선택하며 성인 2명과 소아 2명까지 수용가능한 가운데 침대는 킹과 트윈으로 나눈다.

79객실을 보유한 풀빌라는 1베드룸부터 최대 4베드룸까지 있으며 객실 내 주방을 보유하고 있다. 프라이빗 수영장은 물론 전용 카바나가 있고 프라이빗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레지던스 타입에서 풀엑세스 룸의 경우도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레지던스 동만 해도 풀 엑세스룸이 14객실인데 뫼벤픽 관계자는 "풀 엑세스룸은 풀빌라 이용 금액에 부담을 가진 여행객들에게 대안으로 제시될 수 있을 만큼의 경쟁력을 가진 룸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수심이 낮은 풀에서는 돌전후 어린 아기와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행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매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가량 웨이블리 로비 라운지에서 '초콜릿 아워'라는 디저트 다과 타임도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 숙박객에게 제공되고 매주 토요일 4시에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거품 파티에도 숙박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의 거품 파티는 베트남 현지 디제이를 초빙해 흥겨운 최신 음악으로 파티 분위기를 충만하게 연출하고 있다. 


 


초콜릿 아워에서는 초콜릿, 마카롱 외에도 과일, 요거트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마련돼있다.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에 마련된 초콜릿 아워를 즐기는 사람들. 

 


발코니에서 여유있게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룸에서 조망한 모벤픽 수영장과 호수 전경. 

 


Luong Thi Hoang Lan, Movenpick Resort Waverly Phu Quoc, Director of Sales는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의 전반적인 설명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인터내셔널과 베트남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메인 레스토랑 아일랜더(The Islander), 베트남 전통 요리를 제공하는 랑 차이(Lang Chai), 아시아 요리와 BBQ,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아우라 비치 클럽(Aura Beach Club) 등에서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그밖에 스파시설 (Element Spa & Salon)에는 싱글룸 5개, 더블룸 6개, 스위트룸 3개, 네일룸 1개, 전문치료룸 1개까지 여느 특급호텔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16개의 프라이빗 룸이 있어 보다 여유있는 마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Element Spa & Salon  내부의 더블 마사지룸. 

 


키즈클럽이 별도로 있지만 야외 잔디밭에 놀이터가 있어서 가볍게 나와서 놀 수 있다. 

 


버기카를 이용하지 않아도 운동 및 산책 삼아 리조트 내부를 돌아다녀도 좋다. 

 


풀빌라 내부 응접실 모습.

 


프라이빗 비치는 산책 및 휴식을 즐기거나 다양한 형태의 해먹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기도 좋다. 

 

베트남 푸꾸옥 =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취재협조= 모벤픽 리조트 푸꾸옥(Movenpick Resort Waverly Pho quoc), 지에어(G-Ai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