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면세점, 하마드 국제공항에 FIFA 매장 오픈
2022-12-21 15:18:26 , 수정 : 2022-12-21 15:18:39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카타르 면세점(QDF)이 하마드 국제공항 내에 최초 FIFA 공식 매장을 오픈한다.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리테일 파트너인 카타르 면세점은 카타르의 상징적인 8개 경기장과 FIFA 팬 페스티벌 메가스토어에 FIFA 공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다양한 FIFA 공식 월드컵 제품을 비롯해 기념품, 수집품 및 팀 유니폼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장은 매일 24시간 운영되며, 약 185 평방미터 규모다.
 

카타르 면세점 타벳 무슬레(Thabet Musleh) 부사장은 "지금은 카타르에게 무척 특별한 순간이며, 올해 FIFA 토너먼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자랑스럽다. 특히 새롭게 확장한 하마드 국제공항에서 첫 FIFA 매장을 열게 되어 무척 영광이다. 토너먼트가 끝나감에 따라, 하마드 국제공항 FIFA 매장을 방문하고 월드컵에서의 소중한 경험을 간직할 수 있는 기념품을 구매할 다양한 팬들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FIFA 매장에서는 축구 유니폼, 스포츠 의류, 액세서리, ‘알 릴라’ 공식 FIFA 월드컵 볼을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 및 수집품을 포함한 FIFA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팬들은 응원하는 팀의 공식 유니폼과 액세서리의 프리미엄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FIFA매장에서 판매되는 특별 아이템으로는 ‘알 힐름’ 공식 프로 파이널 경기용 볼과 레트로 FIFA 컬렉션 아이템이 있다. 또한, 월드컵 트로피 복제품을 비롯해 FIFA 2022 브랜드 복장도 선보인다. 

 

한편 카타르 면세점은 카타르 항공 그룹의 자회사로, 2022 스카이트랙스 선정 세계 최고의 공항 하마드 국제공항(HIA) 중심의 5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종합 쇼핑 공간으로 면세점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를 비롯해, 멀티 브랜드 컨셉 스토어와 면세점 등 다양한 매장을 갖추고 있다. 특히 폭넓은 럭셔리 브랜드 컬렉션 외에도, 레스토랑, 카페, 테이크 아웃 매장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 있어, 입맛과 예산에 맞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2022년 말까지 카타르 면세점은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해 130개 이상의 쇼핑 매장과 40개 이상의 F&B 매장을 갖출 예정이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