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 '제2회 2018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개최 소식
2018-08-01 18:26:48 , 수정 : 2018-08-01 23:07:36 | 이민혜

[티티엘 뉴스] 마카오는 화려한 건축물들과 패션 거리 등이 밀접되어 있어서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여행지이다. 8월 1일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제2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 2018 - SMFW18)'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한 지붕 아래 850 곳의 전세계 최고의 면세 브랜드와 함께 200만 평방 피트의 공간에서 마카오 최대의 럭셔리 면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 '제1회 2017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지난해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샌즈 마카오 패션위크는 환상적인 패션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통해 업계의 글로벌 캘린더에서 주요 이벤트로 즉시 자리매김했다. 지난 행사에서는 숍스 앳 베네시안 운하에 특별 설치된 캣워크 위에서 런웨이와 부티크 쇼가 열렸으며,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는 일반 대중들을 위해 패션 퍼레이드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올해 역시 7일 동안 행사를 통해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쇼와 특별한 이벤트, 흥미진진하고 혁신적인 패션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2017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숍스 앤 베네시안 운하' 캣워크에서 펼쳐진 런웨와 부티크 쇼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파리지앵 그리고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 등의 다양한 대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올해 패션 위크의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재능 있는 로컬 디자이너 누노 로페스(Nuno Lopes)의 쇼케이스 진행이 있다. 로페스는 2016 패션 아시아 어워드(Fashion Asia Awards 2016)에서 '아시아 최고의 젊은 디자이너(Asia Top Young Fashion Designer)'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사교계의 유명인사인 패리스 힐튼과 아시아 및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그의 옷을 즐겨 입는다.

 

▲ 2018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에서 쇼케이스를 진행 예정인 디자이너 누노 로페스(Nuno Lopes)

 

패션 위크의 하이라이트는 매혹적인 패션쇼로, 약 220명의 VIP 게스트와 언론 매체 및 업계의 핵심 인플루언서가 함께한다. 이와 더불어, 2018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에서는 일련의 레디-투-웨어(기성복) 런웨이 쇼를 통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에서 선보이고 있는 컬렉션과 다양한 리테일 워크샵 그리고 본 복합 리조트의 이니셔티브를 조명할 예정이다. 또한, 폐막쇼는 마카오 생산 기술 이전 센터(Macau Productivity and Technology Transfer Center (CPTTM))의 주최로 진행되며, 마카오 생산 기술 이전 센터는 샌즈 차이나가 진행하고 있는 마카오의 문화 및 창조 산업 지원 캠페인에 다시금 참여하도록 초청받았다.

 

라스베가스 샌즈 그룹의 글로벌 리테일 부사장, 데이비드 실베스터(David Sylvester)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모두의 기대 이상을 보여주었으며, 런칭 직후 글로벌 캘린더에 필수적인 새로운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보다 향상된 스케일과 퀄리티를 자랑하며,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로컬 패션 업계와 더불어 환상적인 쇼로 채워진 최신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마카오의 성장하는 패션 업계에 주목하며 뛰어난 로컬 디자이너들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며, 고객들은 패션 쇼핑 관련된 행사뿐 아니라 샌스 숍스 마카오에서 고급 요리부터 광범위한 푸드 코트 옵션까지, 세계 각국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도 맛볼 수 있다.

 


이민혜 에디터 cpcat@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