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코타이 워터 젯 신년 프로모션 '풍성'
2016-01-04 21:09:06 | 김종윤 기자

코타이 워터 젯은 새해를 맞아 3개의 신규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프로모션은 코타이 워터 젯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 단독 제공되며 티켓 할인,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한다.

■새해 복주머니 프로모션
2016년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MOP/HKD 500 이상을 도심 노선 코타이 퍼스트 티켓을 정가로 구입하는 고객은 코타이 워터 젯 새해 복주머니를 받게 된다. 복주머니에는 여러 경품  및 마카오 및 홍콩의 어트랙션의 다양한 할인 혜택 과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코타이 워터 젯 할인 바우처, 홍콩 마담 투소 할인 티켓, CTM Wi-Fi 1일권 뿐 아니라 다른 경품들도 제공된다.

■코타이 퍼스트 승객 을 위한 탄력적인 승선 제공
2016년 1월 1일부터 코타이 워터 젯 도심 노선 코타이 퍼스트 정가 티켓 구입 고객이 승선이 완료된 후 도착할 경우 최초 예약 탑승 스케쥴의 다음 시간대의 페리를 추가 요금 없이 1시간 이내에 탑승할 수 있다(상황에 따라 달라짐). 이 새로운 탄력 서비스는 특히 빡빡한 스케줄로 바쁜 비즈니스 승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첫번째 페리를 놓친다면 두번째 기회를 얻게 된다. 출발층과 퍼스트 클래스 객실에서는 무료 Wi-Fi가 제공되어 코타이 퍼스트 승객들은 여행 중에 지인들과 연락을 하거나 일을 볼 수 있다. 퍼스트 클래스 승객은 여행중 맛있는 도시락을 즐기게 된다.

■페이스북 팬들을 위한 특별  혜택
2016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코타이 워터 젯 페이스북 페이지의 팔로어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의 특별 혜택  내용을 클릭하고 e-쿠폰을 다운 받으면  3개의 환상적인 할인 혜택중에서 한가지 혜택을 받게 된다. 혜택을 즐기기 위해서는 https://www.facebook.com/cotaijetferry 을 방문하여 코타이 워터 젯 페이스북의 팬이 되어야 한다.

코타이 워터 젯은 매일 오전 6시 30분부터 새벽 3시까지 매 30분마다 운항하며 오전 6시 30분부터 저녁 11시 30분까지 매표소, 온라인 예매 또는 승선시 구입할 수 있다. 여행객들은   2016년 내내 제공되는 혜택과 함께  코타이 워터 젯의 격조 높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자료제공=코타이 워터 젯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해당 기관에서 제공한 보도자료로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