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명가 태국, 한국 골퍼만을 위한 ‘어메이징’ 선물 푼다
2019-10-03 00:12:07 , 수정 : 2019-10-23 15:18:1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동계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라면 태국을 주목하자.

 

태국관광청이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Amazing Thailand Golf Plus)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1일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는 내년 2월 29일까지 방콕, 파타야, 후아힌, 푸껫, 치앙라이 등 태국 주요 지역의 대표적인 골프장 12곳에서 라운딩하는 한국 골퍼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12개 골프장에 예약한 다음, 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이메일(태국관광청 한글 홈페이지 참조)로 항공권과 예약권을 보내자. 태국관광청이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카드'와 함께 고반발력의 시그니처 황금 골프공 세트를 배송해 줄 예정이다. 배송 기간은 최소 1주일 이상 소요되기 때문에 미리미리 항공권과 골프코스를 예약하여 태국관광청에 보낼 필요가 있다.
 


어메이징 타일랜드 골프 플러스 카드를 수령한 예약자는 해당 카드를 현지 12개 골프장 중에서 제시하면 카드 소지자에게 각 골프장마다 무료 음료 제공을 시작으로 연습볼 제공, Kiosk 할인, 프로숍 바우처 증정, 골프 기념품 세트와 골프 우산 및 모자, 미니 골프백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한국의 대표적인 골프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며 참여 여행사는 다음과 같다.

 

▶ 아리랑 세계 여행사

▶ 리치 투어

▶ 더존 투어

▶ 트레블 카페

▶ 파나 트레블

▶ IL Tour

▶ 동인 항공여행사

▶ 조아 트래블

▶ 타이가 골프

▶ 소양 여행사

▶ 노블 버디 골프

 

또 12개 골프장으로 직접 온라인 개인 예약을 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가 골프장(12곳)

 

 

방콕 지역

 

알파인 골프 클럽(Alpine Golf Club)

 

 

태국 골프장 중 걸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알파인 골프클럽은 빠툼타니에 위치하고 있다. 1998년 13번째 아시안 게임과 2000년 조니워커 클래식 대회 개최로 입지를 굳힌 명문 골프장이다. 챔피언십을 치른 코스답게 벙커, 해저드, 호수 등의 장애물이 골퍼들의 도전정신과 다양한 기술을 요한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십 카드 제시하면 무료 음료 한잔 혹은 프로샵 현금바우처 제공

 *상기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1인당 1회만 제공 가능

 

 

아유타야 지역


로얄 방파인 골프클럽(Royal Bangpain Golf Club)

 

 

로얄 방파인 골프클럽은 18홀의 챔피언쉽 5성 골프장이다. 2011~2016년 아시아 태평양지역 최고의 골프 코스 설계자로 뽑혔고, 전세계의 150개 이상의 유명 골프장을 디자인한 슈미트 컬리 Schmidt- Curley Inc.에서 설계했다. 주변 자연환경과 어울려져 디자인된 이 곳은 특히 물결모양의 잔디와 탁 트인 벙커가 골퍼들을 사로잡는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레스토랑에서 무료 음료 (타이 밀크티) 제공(2019년 10월 1일 ~ 2020년 2월 29일)

 2. 프로샵에서 로얄 방파인 브랜드 제품 30% 할인

  *상기 혜택은 이벤트 기간 중 1인당 1회만 제공 가능

 

 

라차크람 골프클럽 앤 리조트(Rachakram Golf Club & Resort)

 

 

방콕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는 라차크람 골프클럽은 야간 골프, 레스토랑, 프로샵, 리조트 등 편리한 서비스를 구비하고 있다. 최상의 잔디를 골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항상 관리하고 다양한 장애물과 도전해 볼만한 코스를 구성하고 있으며 특히 파 3와 파5가 흥미롭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무료 음료 제공 (프로모션기간 중 1번 만 혜택)

2. 멤버쉽 카드 제시 후 500바트 이상의 음식 주문 시 100바트 상당의 레스토랑 캐쉬 쿠폰 제공(프로모션기간중 한 번만 혜택)

 

 

파타야 지역

 

부라파 골프 앤 리조트(Burapha Golf and Resort)

 

 

2개의 18홀 챔피언쉽 골프코스로 구성된 부라파 골프 앤 리조트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건축가인 개리 판크스와 US Open과 PGA 우승자인 데이비드 그라햄이 디자인했다.


★혜택 및 조건

멤버십 카드 제시하면 무료 음료제공(소프트드링크 혹은 320cc 싱하 비어)

 

 

촌부리 지역

 

램차방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Laemchabang International Country Club)

 

 

잭 니콜라우스가 디자인한 그림 같은 램차방 인터내셔널 컨트리 클럽은 태국의 가장 우수한 골프장 중 한 곳이다. 산과 호수 그리고 9개의 운하가 함께하는 27홀의 코스는 촌부리, 시랏차 Sriracha 지역에 자리하고 있다. 코스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언덕들은 환상적인 모습을 만들어 내고 드넓은 페어웨이와 그린, 우수한 클럽하우스와 숙소는 골퍼들을 설레게 한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골프장 매점 (Kiosk) 혹은 휴식 지점에서 싱하 맥주 1캔 제공

2. 상기 이벤트는 기간 내 1인당 1번의 혜택만 제공.  

 

 

 

짠타부리 지역


차트리움 골프 리조트 소이다오 짠타부리(Chatrium Golf Resort Soi Dao Chanthaburi)

 

 

짠타부리의 퐁남런 지역의 산으로 둘러싸인 이상적인 18홀 골프코스가 매력적이다.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코스이다. 차트리움의 명성에 답게 객실과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등은 골퍼들이 이상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식음료 10% 할인

2. 연습용 볼 1트레이 (40개볼) 무료로 제공 (1인당하루에 한 개 트레이 서비스 제공)

3. 1인당 기간 내 1번만 혜택을 받을 수 있음

 

 

후아힌 지역


마제스틱 크릭 골프클럽(The Majestic Creek Golf Club)

 

 

마제스틱 크릭 골프 클럽은 Creek코스, Lake 코스, Water Fall코스로 나뉘어져 있는 27홀 골프장이다. 전체적으로 큰 업다운이 없는 평지형이지만 해저드와 계곡, 페어웨이 중간 중간의 나무들과 같은 장애물을 극복해야만 좋은 스코어를 얻을 수 있다.


★혜택 및 조건

1. 방문 시마다 작은 병맥주 제공

2. 이벤트 기간: 2019년 10월 1일 ~ 2020년 2월 29일

 

 

푸껫 지역
 

카타텅 골프 코스(Katathong Golf Resort & Spa)

 

 

카타텅 골프 코스는 18홀의 챔피언쉽 코스로 조성했다. 3개 산맥에 둘러싸여 있어 산맥의 곡선미와 더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다. 2015년에 오픈하여 시설이 깨끗하고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가 뛰어나다. 시그니처 홀은 인공폭포 위에서 내려치는 아일랜드 홀이다.


★혜택 및 조건

1.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골프 기념품 세트 증정 (Cap/Tee/Ball/Towel)

2. 환영 음료

3. 프로모션기간중 1번만 혜택

 

 

라구나 골프(Laguna Golf Phuket)

 

 

라구나 골프 푸켓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시아 최초 완전 통합형 리조트 내에 조성된 골프장이다. 18홀의 골프장은 2013년과 2014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2015년 1월 재개장했다. 거대한 호수와 연못, 그리고 꽃이 어우러지는 풍경이 아름답다.

 

★혜택 및 조건

1. 매점 Kiosk에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50% 할인(매번 혜택)

2. 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프로샵 지정된 물건에 대해 15% 할인(매번 혜택)
 

 

록 팜 골프클럽 푸껫(Loch Palm Golf Club Phuket) & 레드 마운틴 골프 클럽 푸껫(Red Mountain Golf Club Phuket)

 

 

록 팜 골프클럽 푸껫과 레드 마운틴 골프 클럽 푸껫은 같은 계열사이다. 록 팜 골프클럽은 푸껫 지역에서 가장 많은 호수를 갖춘 코스. 언덕 위 야자수 사이로 조성된 변화무쌍한 페어웨이가 모든 골퍼들의 기교를 테스트하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전반 9홀은 호수를 바라보며 플레이하고 후반 9홀은 산악 지대로 업다운이 심하다.

 

레드 마운틴 골프클럽은 록 팜 골프클럽과 5분 거리에 있다. 2011년 호스피탈리티 '아시아 플래티넘 어워드' (Hospitality Asia Platinum Award)에서 플래티넘 골프 코스 'Platinum Golf Course of the Year' 로 선정된 최고의 골프코스이다. 이 18홀 휴양지 리조트형 챔피언쉽 골프클럽은 이곳 자연환경과 지형을 잘 이용해 코스를 설계했으며 과거 주석광산 지대였던 푸껫의 지형 때문에 붉은색으로 뒤덮인 산을 갖고 있어 레드 마운틴이라고 이름 지었다.

 

★혜택 및 조건

첫번째 방문: 미니골프백

두번째 방문: 모자 및 볼마커

- 기간내 1번만 적용

- Loch Plam 과 Red Mountain은 같은 계열사로서 교차 방문해도 위의 원칙을 적용하여 혜택 제공

 

 

치앙라이 지역
 

해피시티 컨트리 클럽(Happy City C.C.)

 

 

치앙라이의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품은 아름다운 29홀 골프코스이다. 총 60타석, 비거리 350 야드를 자랑하는 드라이빙레인지와 두개의 퍼팅 연습장, 실제 코스의 잔디를 실재한 잔디타석, PGA디자인으로 설계된 총면적 6,400 제곱미터, 총길이 220야드의 정통 파3홀 등 최고의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혜택 및 조건

1.멤버쉽 카드 제시하면 골프 우산 혹은 모자 제공

2. 기간 중 1인 1회만 제공

 

 

한편, 2019년 12월 16일 파타야에 위치한 부라파 골프 앤 리조트에서 2019 Amazing Thailand Golf Plus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되며 선발된 수상자에게는 인천-방콕 간 왕복 항공권이 시상품으로 주어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위의 11개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