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필수 선택… 멕시코 칸쿤 & 멕시코시티
2019-04-29 14:11:24 , 수정 : 2019-04-29 15:37:33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트래블인사이트] 이국적인 남미. 그중에서도 멕시코로의 허니문은 여전히 한국인들에게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것 마냥 선망의 대상이다. 멕시코로 가는 하늘길이 점차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허니무너들의 멕시코 호텔에 대한 관심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멕시코 허니문의 양대산맥인 칸쿤과 멕시코시티의 호텔리조트를 눈여겨봐야 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기획=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자료협조=프리퍼드 호텔 & 리조트 Preferred Hotels & Resorts

 

♦ <칸쿤>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 (Grand Fiesta Americana Coral Beach Cancun)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 로고 

  

 

프리퍼드 호텔&리조트(Preferred Hotels & Resorts)의 회원인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Grand Fiesta Americana Coral Beach Cancun)은 트래블 앤 레저가 선정한 멕시코 최고의 리조트이자 콩데 네스트 트레블러 리더스(Conde Nast Traveler Readers)가 인정한 칸쿤 및 유카탄 지역 최고의 리조트다.

 

특히 칸쿤에서 가장 아름다운 프라이빗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특유의 문화와 즐길거리가 리조트 주변에 널려있다.

 

 

리조트 근처에서는 휴식과 액티비티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보통의 휴양지와 달리 심심할 일이 없다. 칸쿤의 화려한 밤을 즐길 수 있고 엔터테인먼트와 럭셔리 쇼핑도 가능하다. 고속페리로 그림같은 무헤레스 섬에도 갈 수 있다. 툴룸, 치젠 잇사, 스칼렛 테마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고 그레이트 메소 아메리칸 리프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다이빙을 경험하고 코수멜 섬으로 보트 여행도 떠날 수 있다.

 

■객실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 주니어 스위트킹 객실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리모델링됐으며 세련되고 따뜻한 인테리어와 광활한 전경을 자랑하는 발코니 등 리조트 자체만으로도 환상적인 숙박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그중 주니어 스위트룸은 대리석 바닥으로 디자인 된 우아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객실이다. 해변과 카리브해가 내려다보이는 프라이빗 휴식 공간과 발코니를 감상할 수 있다. 침대 타입은 퀸사이즈 베드 두 개 또는 킹 사이즈 베드 한 개중 선택가능하다. 별도의 세면 공간이 갖춰져있고 넓은 욕실이 마련돼있다. 객실 전망은 오션뷰와 오션 프론트 두 가지로 나뉘어있다.

 

■레스토랑
 

 
그랜드 피에스타 칸쿤 르 바실릭 레스토랑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이 자랑하는 르 바실릭(Le Basilic)은 멕시코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전미자동차협회 AAA 다이아몬드 5개 등급의 레스토랑이다.

 

리조트의 대표 레스토랑답게 메트르 퀴지니에 드 프랑스 회원인 앙리 세브레 셰프가 운영하며 프랑스식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한다. 셰브레 셰프는 신선한 현지 재료를 프렌치 스타일로 구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멕시코 전속 아티스트의 재즈 라이브 연주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 액티비티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 젬스파 

 

 

젬 스파(Gem Spa)4000평방미터 규모에 달하며 원석테라피에서 영감을 받아 혁신적인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10단계 수압 마사지로 90분의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세련된 나무 소재의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26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화려한 빛의 이탈리아 모자이크, 샌드 대리석이 함께 어우러져 있고 검은 화강암을 따라 흘러내리는 웅장한 물폭포도 한층 조화로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그랜드 피에스타 칸쿤 비치

 

칸쿤에서 가장 프라이빗한 해변을 감싸며 광활히 펼쳐진 모래사장을 자랑한다. 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야자수, 소용돌이치는 수영장에는 풀바가 3곳이나 위치하며 카약, 스노클링, 제트스키, 패들보트 등 다양한 워터스포츠도 준비돼있다. 성수기에는 1주일에 2번씩 무료 패들보딩 수업을 제공중이다.

 

 

♦ <멕시코시티>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챠풀테펙(Grand Fiesta Americana Chapultetec)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챠풀테펙 로고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챠풀테펙 외관

 

 


프론트데스크

 

■ 객실

 

 
디럭스룸

 


이그제큐티브룸

 


스위트룸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챠풀테펙은 디럭스룸부터 스위트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디럭스룸(Deluxe Room)의 경우 디럭스 더블과 디럭스 더블 파크뷰, 디럭스 킹, 디럭스 킹 파크뷰로 객실이 나뉜다.
 

이그제큐티브룸(Executive Room)15, 16, 17층으로 그랜드클럽 더블과 그랜드클럽 킹으로 나뉜다. 스위트룸(Suite Room)15층에 더블 스위트 1객실, 스위트킹 13객실로 높은 층에 있는 스위트룸은 취사시설이 없고 낮은 층의 스위트룸은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타 호텔리조트와 달리 이곳은 장애인을 위한 시설이 구비된 2개의 객실이 있다. 또한 6층은 흡연이 가능한 객실층이며 10,11,12,14층은 별도로 피에스타 리워즈(Fiesta Rewards)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객실이 마련돼있다.

 

■레스토랑


살람보 레스토랑

 

인터내셔널 현대적인 요리를 제공하는 살람보 레스토랑(Restaurant Salammbô)는 오전 630분부터 밤 11시까지 이용가능하다.


그중 16층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연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열려있다. 아메리카 브랙퍼스트는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제공되고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커피, 차 등 디저트가 제공된다. 각종 스낵거리와 레드와인, 무제한 맥주제공은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 가능하다. 그밖에 추가 요금을 내면 프리미엄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식음료 외에도 이그제큐티브 층의 고객들은 프라이빗한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하고 별도의 미팅룸도 마련돼있다.

 

■스파
 


스파 자쿠지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챠풀테펙의 스파(Spa)에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들이 있다. 헬시바(Healthy bar)에서 제공되는 먹거리도 주스, 과일, 커피, , 피버 쿠키, 클로로필 워터 등 건강을 생각해 다채롭게 준비돼있다. 사물함과 자쿠지는 물론 뷰티숍이 별도로 있으며 2인용 마사지 공간에는 드레스룸 암에 스팀 사우나 시설이 따로 마련돼있다. 오픈은 오전 830분부터이며 밤 930분까지 영업한다.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전 기사  하와이 이웃섬 '카우아이'에서 와이메아 캐년을 만나다
다음 기사  [티티엘TV] 크루즈 선상에서 펼쳐진 롯데제이티비의 신바람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