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그랜드하얏트서울, 호캉스 라이브 판매 개시
2022-03-17 18:06:01 , 수정 : 2022-03-17 18:06:21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웹투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2월21일 봄 맞이 호캉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저녁 9시에서 10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최저가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 특가는 10만원대로 예약 가능한 스탠다드 룸 상품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장점인 남산뷰, 한강뷰 룸 외에도 조식 패키지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개화시기가 앞당겨진 올 봄, 봄꽃이 특히 아름다운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봄 맞이 호캉스로 가족, 연인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힐링하기에 적격이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명소로 이름난 11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요리와 와인, 칵테일을 맛보며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그중에서도 단독특가 상품에 포함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에서는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서울의 경치를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와 일품 요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셰프가 눈 앞에서 요리해주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포함한 총 7개의 스테이션에선 다채로운 뷔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브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 월~목 투숙고객을 대상으로 주니어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5명과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10명을 추첨하여 bhc 치킨 반반콜라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응원 댓글 이벤트로 10분께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방송의 재미를 더하는 알찬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웹투어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특급호텔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최대 69% 할인된 상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올 봄 연인과 가족들과 힐링이 필요한 고객분들이라면 이번 21일 월요일 저녁 9시 방송 많은 참여 바란다."며,"앞으로도 경쟁력있는 할인과 풍성한 특전을 갖춘 여행상품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