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캐나다, 판매 대리점 연말 행사로 2022 알찬 마무리
2022-12-14 23:36:04 , 수정 : 2022-12-14 23:37:17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에어캐나다가 판매 여행사 대상 사은 연말행사 개최를 끝으로 2022년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어캐나다 한국 관계자들과 판매 여행사들이 행사 후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에어캐나다 연말 행사 전경

 

14일 강남 논현 빌리언스 서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롭게 구성한 에어캐나다 한국 직원들이 준비한 올해 두번째 사은 행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 경품으로 참가 여행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피아첸 에어캐나다 한국 대만 지사장 

 

소피아첸 에어캐나다 한국 대만 지사장은 "한 해 동안 에어캐나다 사랑해 주시고 판매해 주신 덕분에 올해를 아주 성공적으로 마칠 수가 있게 됐다. 판매 여행사들의 노고가 아니었다면 이런 한 해를 맞이할 수 없었고 금일 이렇게 추운 날씨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환영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은경 에어캐나다 한국 영업 이사 

 

이은경 에어캐나다 한국 영업 이사를 필두로 올해 새롭게 꾸려진 에어캐나다 한국 직원들 역시 팬데믹 이후 높은 환율과 소비 위축으로 여행 상품 판매에 녹록치 않은 환경에서도 성과를 낸 판매 여행사들에게 뜻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영숙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

 

캐나다관광청도 참석해 여행사들을 독려했다. 이영숙 캐나다관광청 한국사무소 대표는 "코로나 이후로 달라진 여행 트렌드에서 캐나다는 뉴노멀 여행 트렌드의 최적의 장소다. 당초 2025년도에야 2019년 수준으로 회복될 것으로 기대했던 수요가 2024년도로 앞당겨질 것 같다. 캐나다관광청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는데 여행사들과의 협업없이는 힘들다고 생각한다. 에어캐나다와 판매여행사들과 멋지게 2023년도를 맞이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