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하이랜즈, 4월부터 세부 비 리조트 막탄 하드블럭 공급
“아름다운 전용 비치가 매력적인 리조트”
2023-04-25 12:48:49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국인들이 많이 애용해왔던 세부의 전통 강자 BE 리조트와 호텔&리조트 공급과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하이랜즈가 4월부터 한국 마켓을 공략한다.

 

 

이달부터 마케팅하이랜즈를 통해 한국 여행시장에 B2B 하드블록 공급중인 필리핀 세부의 비 리조트 막탄 호텔(BE Resort Mactan)은 기존 4성급 리조트에서 갖지 못한 전용 비치를 가지고 있고, 감각적인 색깔과 콘셉트를 가진 호텔이다. 이미 많은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비(BE)리조트는 최근 보홀의 5성급 비 그랜드(BE Grand) 리조트와 마찬가지로 특유의 서비스 정석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막탄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BE 리조트는 접근성이 좋고 아름다운 하늘색과 백설탕처럼 다져놓은 전용 비치의 백사장이 최고의 매력으로 꼽힌다.

 

 

BE Grand Resort Bohol에 이어 BE Resort Mactan의 한국 영업을 총괄하는 송승환  마케팅하이랜즈 이사는 “언제나 기분 좋은 미소로 고객들을 밝게 맞이해주는 비(BE)의 서비스 마인드는 한국 손님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인상으로 남아 있다. 비 막탄 리조트는 최근 객실에 대한 리뉴얼로 깔끔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 초 가성비 리조트가 될것이다"라며 "안정적인 객실 공급으로 여행사가 팔기 좋은 리조트를 만들 것이며, 한국 고객에게 더욱 아름다운추억을 만들어 줄수 있는 리조트로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